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9천원부터 ~! 해피위크기간 저렴하게 먹었어요 !!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19. 9. 23. 19:38

본문

SMALL



​도미노피자에서 단, 7일간 최대 40%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

​기간
9월 23일(월) ~ 9월 29일(일)



​이미지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도미노홈페이지바로가기

방문포장 시 최대 40%할인받을 수 있어요 ~!
그리고 사이드디시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슈퍼곡물치킨) 2종 중 택1 해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이벤트 기간동안 놓치지 말고 꼭 먹어야겠죠~?
저희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도미노피자예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라지사이즈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예요
방문포장 할인 받아서 총 이만원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



처음 주문해 본 더블 크러스트 이베리코 !!
도우가 얇고 끝부분이 독특해요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와 치즈토핑이 넘 잘어울려 맛있게 먹었네요~
확실히 두툼한 도우에 비해 속이 덜 부담됬어요


천원에 즐길 수 있는 스파게티 ~!
정말 저렴하면서 맛있어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비회원도 할인가능하다는데 해피위크기간동안 한 번더 피자 먹어야겠어요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