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8 겨울왕국2 미리예매 후 이벤트 참여하세요!!

육아

by 젊줌마j 2019. 11. 13. 22:16

본문

SMALL


저희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왕국2 !!
매일 몇밤자면 엘사 볼 수 있냐고 물어보네요

언제 개봉하나 알아보던 중 겨울왕국2 시사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하는걸 알게되었어요 ^^

디즈니 블로그 ​검색 하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보실 수 있어요 !

​​


​전 이벤트 중에 예매인증 후 추첨을 통해 주는 겨울왕국2 오리지널 경품 세트에 응모했어요 ^^
애니메이션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아이들덕에 애니메이션 알게되고 제가 더 겨울왕국2를 기대하고 있네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