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공연:) 아이들과 신데렐라 보고 온 솔직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11. 18. 16:10

본문

SMALL


가끔씩 구로아트밸리나 구민회관에서 아이들공연을 해요
이번에는 신데렐라 공연을 보러 아이들과 함께 구민회관 대강당에 왔어요











공연시작 전 시간이 남아서 밖에나와 아이들과 단풍나무 구경하며 놀고 있는데 바로 옆 구루지 건물에서 구로 미술전을 하고 있네요

그림에 관심이 많은 6살딸이 있어 미술전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좋은 기회였어요 !


아이들과 가는 미술전은 아무래도 조용해야하고 그림들이 너무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그림에 집중하며 작품제목도 궁금해하고 조용히 감상하는 모습을 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구로미술전은 2019년 11월 23일(토)까지 무료로 한다고하니 시간되시는 분들 관람해보세요^^




구민회관을 간 목적은 신데렐라 뮤지컬이였죠 ㅎㅎ
신데렐라 공연이다보니 여아공주들이 엄청 많았어요 !
전 포스터보고 인터파크에서 빨리 예매한 덕에 앞자리에 앉아서 볼 수 있었어요


공연중간에 촬영하면 안되서 공연끝나고 무대인사할 때 찍었어요~
동화속 이야기와 약간 다른 신데렐라 이야기라 아이들이 색다른지 더 재미있게 보았네요
어른인 제가봐도 중간중간 웃긴장면이 많아 지루하지않고 재미있었어요



공연끝나고 신데렐라와 사진 찍기위해 줄서있다가 폴라로이드카메라로 사진찍고 바로 사진받았어요 유료(5000원)이랍니다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