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왕국2:) 감동X재미 아이들과 본 솔직한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11. 21. 22:29

본문

SMALL

​​




드디어 기다리던 겨울왕국2 개봉했어요
일주일전부터 예매하고 딸들과 몇밤자면 보는지 세고 그랬는데 기대하며 보고 왔네요 ^^



집근처 가산 롯데시네마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예요 올겨울 처음보는 크리스마스트리에 신나게 구경했어요~^^



일주일전에 예매해둔 덕에 매표소 안들리고 바로 예매티켓 발권했어요
아이들과 보기때문에 더빙으로 ㅎㅎ
메가박스 티켓이 예쁘다는 소문이 있는데.... 또 봐야하나 고민했네요 ㅠㅠ



겨울왕국2 콤보예요
기념으로 사고싶었지만 딸둘이서 싸울거 같아 구매포기하고 카라멜팝콘과 음료만 사서 입장했어요



약 두 시간에 겨울왕국2가 끝나고 태연님이 부르는 겨울왕국ost가 나왔어요
역시 노래 잘 부르시더라고요 !



​솔직한 후기
​딸둘이라 집에서 겨울왕국1을 열 번넘게 보고 기다리던 겨울왕국2를 봤어요
6살,4살 딸들과 봤는데 1에비해서 좀 이해하기 어렵고, 무서운 장면이 있었어요
그래서 4살딸은 중간에 집에 언제가냐고 물어봤어요;
​하지만​ 뮤지컬처럼 캐릭터들이 노래하고 웃긴장면이 많이 나와 이해하기 어려운장면과 무서운장면을 금방 잊게 해줘서 4살딸이 영화끝나고 재미있었다고 했네요^^
감동과 재미가 함께한 겨울왕국2 ​역시 디즈니였네요
​ost도 집에가서 아이들과 또 듣기로 했답니다 !
추운겨울 따뜻한 영화관에서 겨울왕국2보며 마음도 따뜻한 데이트 되세요 ~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