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임스퀘어 맛집, 부천 카페:)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대왕유부초밥 '도제' / 숲속에 온듯한 분위기 '숲숲'

카테고리 없음

by 젊줌마j 2023. 12. 7. 08:56

본문

SMALL

몇 주 남지 않은 2023년
글을 잘쓰거나 사진을 잘 찍는 블로거가 아닌데도 감사하고 운좋게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몇 번 생기게 되었어요
죄송한 마음이 커지니 더 열심히 꼼꼼하게 블로그를 해야겠다라는 다짐을 하게되는 마지막 12월이네요

저처럼 손재주가 없지만 꾸준히 !! 가능한 분들이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추천 드려요


대왕 유부초밥 '도제'
사진출처 :네이버

*이곳을 누르면 바로 가는길 찾아볼 수 있어요*
영등포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길치인 제가 오늘도 ..역시나 .. 버스 내릴 타이밍 놓치고 헤맨 끝에 신세계 백화점에 도착했어요 ^^;
타임스퀘어 게이트10로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푸드마켓 들어가시면 바로 오른쪽에 있답니다 !

  •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 매일 10:30 - 20:00 (토요일만 20:30)
  • 주차가능
  • 포장가능





체험단 당첨 된 안내받은 문자코드로 유부초밥 2개 고를 수 있었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계신 착하신 사장님과 직원분이 차근차근 포장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셨어요
2개만 골라야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유부초밥도 있길래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


숲속에 온 듯한 카페 '숲숲'
사진출처 : 네이버


*이곳을 누르면 바로 가는길 찾아볼 수 있어요*


포장한 유부초밥 들고 부천에 친구만나러 '숲숲' 카페 도착
역시나 더 헤맨 1호선 지하철 ㅠㅠ
1호선이 천안방면이랑 인천방면이 있는데 호선을 봐도 모르겠어서 옆에 계시던 아주머니에게 여쭤보고 여러번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끝에 도착했어요 ...


다행히 출구 앞 카페로 약속잡아준 친구덕분에 비 덜맞고 도오착 ! ㅎㅎ


숲숲 카페는 식물로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 들었어요 😍
윤기나며 파릇파릇한 식물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 이름대로 숲에 온 기분이였답니다 !

친구와 함께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아 진저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따뜻한 커피와 찐 생강을 마시니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그리고 수다를 하며 시간 순삭이였답니다 😂



도제에서 받은 초밥은 사장님께 양해 구해서 먹지 않고 예쁜카페 배경으로 사진만 찰칵~!
아이 배 아픈데도 만나주는 고마움에 초밥도 챙겨보내고 정성스러운 사진과 후기로 보답받았어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doje255?igshid=MmVlMjlkMTBhMg==
(도제 인스타그램)

든든하고 건강한 현미초밥 '도제'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에 좋고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니 저도 뿌듯했답니당
바로 못 드실 경우 냉장보관 2-3일도 가능하다고 하니 포장 해오면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좋을 거 같아요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