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르면 손해 !! 나이키 최대70%할인받고 구매하세요~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19. 7. 15. 00:11

본문

SMALL


​사진출처_ 네이버 이미지

가산디지털단지 W몰 나이키팩토리에서 1년에 단 두번뿐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요 !!
평소 50~60%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 나이키는 꼭 W몰에서 구입했는데 70%할인이라니 !!!




주말에 애들데리고 w몰에 갔어요
w몰 말고도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이 양쪽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울렛이 모여있어서 관광지로 유명하고 주변이 회사단지라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은 어마어마하게 많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해요 !


W몰 입구에는 다양한 브랜드 매대가 많이 있어요
그중에 여름이면 생각나는 크록스 브랜드도 최대 70%할인이네요 ~~!



W몰 6층에 위치한 나이키팩토리 매장이이예요
시즌오프 70%할인행사 3일째에다가 주말이라 그런지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자마자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 당황했는지 사진도 흔들리게 찍었네요 ^^;

​*팁 !!*
​나이키팩토리 매장안 구경할 때 사람들이 많으니 아이는 유모차보다 아기띠나 걸어서 들어가는걸 추천해요


매장 안에는 나이키 운동복, 액세사리, 운동화 등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이 많이 있어요
어떤 옷들이 할인하는지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아이들 신경쓰느라 못 찍었어요...
육아맘 고충이죠 ...
남편과 저도 구경하고 쇼핑하려고 생각만 하고 정작 행동으로는 아이들만 신경썼어요




나이키 남성운동화 예요
베이퍼맥스, 맥스97, 맥스95등 여자가 봐도 탐나는 운동화가 많았어요 !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제대로 신어볼 여유도 없이 아이들 운동화 코너로 넘어갔네요...





유아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운동화

둘째가 이 운동화를 지인분에게 선물받아서 경험이 있는 운동화예요
아이가 신고 벗기 편하고 에어가 들어있어 발피로가 덜해보였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여름에는 더우니 가을에 신을 수 있게 이 기회에 아이들 하나씩 사주기로 했어요 !





결국 저와 남편 쇼핑은 포기하고 아이들 운동화를 챙겨서 계산대에 갔는데 줄이 엄청 길었어요..

​*팁 !!*
​계산대 줄 서있는데 직원분이 나이키 멤버쉽 1분이내로 가입하시면 멤버쉽 계산대 줄은 따로 옆에 있어서 금방 계산하고 갈 수 있다고 했어요
전 계산대 줄에서 기다리다가 거의 계산할쯤 멤버쉽이야기를 들어서 기다린시간이 아까워서 멤버쉽가입 못하고 계산했네요 ...( 계산하는데 15분 걸림)

​그래도​ 아이들 편한 나이키 운동화 살 수 있어 기뻤어요 ^_^​


나이키팩토리 최대 70%할인 외에도 W몰에서는 ​​모바일 멤버쉽 어플 신규가입 하시면 2000포인트와 무료주차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 그리고 W몰 입점 브랜드. 품목들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많으니 W몰 멤버쉽어플로 이용하시는것도 좋아요~

​나이키 최대 70%할인 기간
​2019년 7월 12일(금) ~ 8월 4일(일) 까지 !!

W몰 ​운영시간
​평일 : 10:30 ~ 21:00
주말 : 10:00 ~ 21:30

​W몰 주차장시간 & 요금
​-기본요금 (최초 30분) 무료, 매 10분 초과시 500원
-5만원 미만 구매시 : 1시간 무료
10만원 미만 구매시 : 2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구매시 : 3시간 무료
*영수증 지참시*
2시간 무료 :9층 식당가
1시간 무료 : 교환, 환불, 수선 (확인도장 지참)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