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쥬쥬 셀카폰 두 개 구입한 솔직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7. 18. 19:51

본문

SMALL

 

요즘 여자 아이라면 한 번쯤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

재가 딸 두 명을 키우면서 느낀 건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좋아하는 캐릭터가 변하는데 좋아하는 시기가 거의 비슷했어요.

저희 딸들 같은 경우 뽀로로-핑크퐁-콩순이-옥토넛-헤이지니-겨울왕국-시크릿쥬쥬...

첫째, 둘째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비슷하더라고요

오늘 후기를 올릴 시크릿쥬쥬 셀카폰은 계획에 의해서 사준 것보다 의도치않게 마트 갔다가 아이들의 사랑스런 모습에 빠져 사주게 되었네요 .. 그것도 두 개나 ... 

애기가 둘이나 셋을 키우는 경우 항상, 매일, 수시로 장난감 가지고 싸우는 상황이 와요 그래도 아이가 양보와 배려하는 상황을 배우기 위해 장난감은 하나만 사서 서로 약속한 후에 놀기로 했었어요 

그런데 시크릿쥬쥬 셀카폰을 두 개 사준 이유는 저희 아이들이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달라고 이야기를 했어요 저는 아이들에게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고민하고 계실텐데 엄마가 미리 사주면 산타할아버지는 어떻게~?” 라고 얘기를 하니 첫째딸이 “산타할아버지 고민 안하시게 엄마가 미리 사주고 내가 산타할아버지한테 이번 겨울에는 안오셔도 된다고 기도할께 ! 정말 갖고 싶었던 장난감이야~”라고 말을 했어요

내 딸이 이렇게 말을 잘했나? 와 정말 약속을 지킬 수 있는지 궁금한데? 라는 생각이 들어 결국 아이들 하나씩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게 되었어요

항상 일관성 있게 행동해야 한다던 육아책을 읽은 저지만, 육아는 정말 많은 공부와 인내와 단련이 필요하다는걸 오늘 또 느끼고 글을 써 볼께요

 시크릿 쥬쥬 셀카폰 두 개 구입한 솔직 후기 !!

시크릿쥬쥬 셀카폰 안에 28가지 기능이 있어요 !!

정말 핸드폰 기능처럼 시크릿쥬쥬 캐릭터와 통화&문자하기, 사진찍기, 알람, 달력, 사진꾸미기가 있어요 저희 딸들은 전화하기를 제일 좋아했어요 정말 쥬쥬 캐릭터들과 이야기 한다고 생각하나봐요 ^^ 그리고 시크릿쥬쥬 캐릭터들이 수시로 전화나 문자가 와서 아이들이 바쁘다면서도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두번째로 좋아했던 기능은 메이크업 게임 이예요

딸이라면 어릴때 어른들처럼 화장하고 싶은 마음 한번쯤 다 있잖아요~ 요즘 첫째딸이 화장하고 싶다고 화장품을 사달라고 하는데 전 조금이나마 애기피부를 유지시켜주고 싶어 계속 미루고 있어요

그래서 셀카폰 안에 있는 메이크업 게임을 하며 대리만족 하는거 같아요

그러나 36개월 이상 표시되어 있는 장난감들에 비해 6살 딸이 어려워 하는 기능이 몇가지 있어요

그중에 댄스댄스는 시크릿쥬쥬 캐릭터가 춤을  출 수 있게 동그라미,네모,별을 터치하는 게임인데 성공할 수 록 외워야하는 모양이 많아져서 아이가 어렵다 하고, 빙글빙글 동물원은 시크릿쥬쥬 캐릭터들이 동물원에 들어갔다가 나갔다가 수를 세서 마지막에 동물원안에 남은 인원이 몇명인지 맞추는 게임인데 기본적으로 더하기, 빼기를 알아야 할 수 있어서 엄마가 옆에 붙어서 도와줘야 하는 게임이였어요

재 생각에는 6살 후반에서 7살 이상 되면 혼자 잘 놀 수 있는 장난감 같어요^^

시크릿쥬쥬 셀카폰과 케이스예요

케이스에는 줄이 달려있어 아이들이 목걸이나 가방처럼 걸고 다니기 편하게 되있어요

케이스가 디지털카메라 모양처럼 되있고 셀카폰을 넣어 사진 찍을때 케이스 렌즈를 돌리면 미세하게 색이 바뀌네요 ~^^

사진 찍고나면 핸드폰에 저장과 SD카드 저장이 있는데 핸드폰에 저장을 누르고 핸드폰용량이 꽉차면 SD카드 따로 구입해서 넣고 사용하면 되요

이미지 출처- 영실업 블로그

시크릿쥬쥬 셀카폰은 28가지 기능 말고도 잠겨있는 아이콘들은 QR코드를 이용해 풀면 새로운 게임이 나와요 !!

또 몇가지 잠긴 아이콘은 게임을 해서 받은 플라워로 받을 수 있어요

장난감 핸드폰이지만 대단함을 느낀 부분이예요 ^^

이미지 출처-영실업 블로그

QR코드 참고 하세요! 그리고 가끔 셀카폰 초기화 되면 또 필요해요~

아이들 장난감 가격이 비싸고, 사주면 한참 놀다가 어디 갔는지 모르게 안 노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시크릿쥬쥬 셀카폰은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씩 오래 놀아서 각자 하나씩 사주길 잘했다는 생각해요^^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