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집생일답례품 / 간편하면서 귀여운 답례품 준비했어요~^^

육아

by 젊줌마j 2019. 9. 6. 19:53

본문

SMALL



​오늘은 둘째딸 태어난지 3년 되는날 ~!!

매년 생일을 어린이집에서 생일상을 차려서 친구들과 보내는데 올해 마지막으로 내년부터는 유치원을 보낼예정이라 정든친구들에게 줄 생일선물 답례품을 준비했어요^_^

​​둘째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는 생일인아이의 부모님이 생일상을 준비해야되요
점심식사는 어린이집에서 하기때문에 보통 케잌, 과일,떡,과자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아이가 등원할 때 챙겨가야하기 때문에 답례품또한 간편하면서 부피가적은걸로 선택했어요



친구들 초상권은 소중하므로^^;;
완성된 생일상이예요~~
선생님이 예쁘게 차려주셨어요 !



​이제부터 간편하고 ! 귀여운 ! 생일답례품 준비한 방법 알려드릴께요~



바로 다이소에서 산 간식과 지퍼백이예요 !
개별포장된 마이쮸와 사탕 그리고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지퍼백이 있어서 생각하게 된 간식답례품이예요^^

생일상 준비하면서 답례품까지 준비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다이소에 가성비좋은 간식과 지퍼백이 있어서 딸친구들 13명의 선물을 이만원 좀 안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마이쮸(사과맛, 복숭아맛)4개와 사탕2개를 넣으니 딱 맞았어요



너무 쉬운방법으로 만들어서 알려드릴 방법이 많이 없어요 ...
답례품종류중에 이런 답례품도 있다 라는 정보 참고하시라고 글 올려봐요


이번 주말 태풍 링링이 북상하면서 많은 비와 강풍이 예상되고 있어요
중간중간 날씨확인하시고 긴급재난문자온 지역분들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랄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