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정국수0410 :) 혼밥하기 좋은 곳~

일상

by 젊줌마j 2019. 9. 17. 20:00

본문

SMALL


​​오랜만에 혼자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외출했어요
항상 아이들과 남편이랑 시간 보내다가 가끔 혼자보낼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더라고요 ^^

혼밥하기 좋은 미정국수0410에서 점심 먹었어요



미정국수0410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들어가자마자 출입문옆에 주문할 수 있는 현금기계가 있어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직원분에게 메뉴말하고 결제하면 되요*

메뉴를 고르고 바로 현금투입구에 지폐를 넣으면 주문 된거예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코다리비빔국수와 닭조림덮밥이 나와서 먹어볼까 하다가 원래 먹고싶던 메뉴를 선택했어요


혼자 오신 손님들이 계셔서 저도 편하게 혼밥하기 좋았어요
다 드신 그릇은 선반위로 올려달라는 문구가 있어요


테이블과 자리가 좁아서 짐이 있는 손님은 고객 물품보관함에 따로 넣을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간비국수와 미정주먹밥이예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됬어요


간비국수는 맵지않고 간장소스로 비빈 비빔국수같은데 미정국수0410만의 특별한 맛이 있어요 그리고 상추,당근,양파 등 푸짐한 야채와 작은튀김?과 소면을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제가 미정국수0410을 찾은 이유는 바로 이 미정주먹밥을 먹기위해서예요^^
이 주먹밥안에도 작은튀김? 크런치? 같은게 들어있어서 바삭바삭하고, 마요네즈와 알싸한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혼자외출해서 편하게 혼밥먹은 후기 잘 보셨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