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메인에 오른거 같은데..

일상

by 젊줌마j 2019. 9. 11. 23:58

본문

SMALL



명절전이라 바쁘게 하루를 보내고 하루일과 중 하나인 티스토리블로그 방문자를 확인해 보았어요

그런데 !

평균 200-300명 방문자수 나왔는데 오늘은 ​무려 ​1200명이라는 높은 방문자 수에 깜짝 놀랐어요
하루아침에 천명을 넘기다니 ...
분명
​다음메인에 올라온게 틀림없어 !! 생각하며 유입로그를 보았어요


와우 ! 저도 그 유명한 ​다음 줄 세우기​를 보게되었어요
너무 감격스럽네요ㅠㅠ

그리고 다음메인에 어떤글이 올라왔나 확인했어요


생각지도 못한 ​끼리치즈로 간편하게 간식 만드는 방법이 메인에 올라왔나봐요 ~!
이럴줄 알았으면 더 정성스럽게 작성할껄 후회하면서 다음메인에 올라온 제 글을 직접 확인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도무지 다음메인에서 찾아봐도 제 글을 볼 수가 없어요..
금방 내려간건가요 ..
어떤글은 몇일동안 올라오고 그러던데..




구글애드센스 수익
​보니 평소 1불, 2불 수입보단 높으나 방문자에 비해 높은수입은 아닌거 같아요

​방문자와 애드센스수입이 비례한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잘못된생각인가봐요

무튼 꿈에그리고 나의 소원이였던 다음메인에 글 올라오는것이 실현된거 같지만, 제 눈으로 확인을 못해 아쉽고 앞으로 꾸준히 글 올리며 다음기회엔 꼭 다음메인글 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어느날 갑자기 소원이 이루어진 젊줌마j였습니다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님들 내일부터 추석연휴기간인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갑자기 소원이 이루어지는 날이 오길 바랄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