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나들이:) 텐트,자전거 대여등 정보알아보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10. 10. 18:08

본문

SMALL


날씨좋은 한글날
아이들과 여의나루역 한강으로 놀러갔어요
버스에서 내려 한강들어 가는길에 많은 아줌마들에게 전단지를 받아서 당황스러웠네요;


따로 텐트나 돗자리 안 챙겨오고 대여했어요
텐트+돗자리+테이블+물티슈 세트로 15000원에 대여했어요 시간은 저녁마감까지랍니다^0^


오전 11시쯤 갔더니 다행히 아직 텐트칠 자리가 많았어요


텐트에서 미리 사온 김밥과 과일 먹으며 재미있게 놀았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고 싶어해서 텐트는 세시간정도만 놀고 정리했어요
(원터치 텐트라 펼치는건 쉽지만, 접을 때에는 힘들었어요^^;)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분리해서 버려주세요 !


사람들이 많이 찍는 포토존이예요
공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강에는 배달존이 있어 배달음식 시켜먹기 좋아요


근처 편의점 위치는 배달존2에 하나 있고, 한강 아라호 안에 하나 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편의점 들어가는 줄도 있었어요


유람선 시간표와 가격 프로그램과 한강아라호 안에 있는 또래오래와 롯데리아 메뉴판 참고하시기위해 찍어왔어요^^
개인적으로 한강유람선 타본적 없어서 다음에 꼭 아이들과 타기로 약속하고 왔네요


여의나루 자전거 대여점이예요
참고하시기위해 이용요금과 시간 찍어왔어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