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슐리 갈릭시즌 다녀온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10. 11. 01:21

본문

SMALL



​애슐리가 이번에는 갈릭시즌으로 돌아왔어요 ^^
애슐리를 애용하는 저희가족 ~ 시즌이 바뀔때마다 항상 먹으러 오고 있어요





저희가족이 방문한 구로지밸리몰점 입구예요
스테이크 시즌특가로 샐러드바 이용 시 5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5000원 이상 결제 시 7900원에 디즈니 프린세스 접시를 구매 할 수 있어요
딸둘을 데리고 가니 접시를 보자마자 사고싶어하더라고요 ^^;;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애슐리 ㅎ ㅎ
원래 직원분에게 아이 색연필과 그림종이 달라고 얘기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따로 색연필과 그림종이 칸을 만들어놨네요
편하게 아이가 좋아하는 색깔과 그림종이 가지고 갈 수 있어 좋았어요


이번글에서는 기존메뉴보다 신메뉴위주로 사진찍어봤어요
갈릭시즌답게 바비큐코너에는 통마늘과 마늘쫑이 있어요
통마늘 너무 부드러워 놀랐던 기억이 !



개인적으로 갈릭시즌에서 맛있던메뉴가 몇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마늘쫑볶음덮밥이예요
(전 토종한식입맛이랍니다^^)

떡볶이에도 마늘슬라이스가 많이 들어있어요
저처럼 마늘을 좋아하는사람은 신나게 먹을 수 있지만, 평소 마늘을 즐겨먹지않은 분들이게는 이번 시즌이 희소식일 수 있을거 같네요


흑마늘소스피자 !
피자에 마늘이 들어가면 맛있을까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샐러드코너예요
허니펌킨샐러드가 새로나와 먹어봤는데 좀 탄 맛?이 나고 질겨서 제 입맛에는 안맞았네요 ..



스프코너에는 삼계죽이 새로나와서 먹어봤어요
집에서 해먹는 삼계탕 맛은 아니였지만 아이들에게 주면 좋을 메뉴였네요



갈릭갈비치킨과 스위갈릭 크림 브레드 왠만한 프랜차이즈음식보다 더 맛있어서 자주 가져가 먹었어요 !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갈릭 솔티드 슈림프와 갈릭 솔티드 슈림프 소스
이름이 길지만 간단하게 새우와 초장이랍니다 ^^



디저트코너에는 초콜렛분수와 복숭아를 이용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슐리 와플이예요 ~!
직접 만들고 토핑을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죠
사진에 있는 와플은 초코와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펄토핑을 올렸어요



애슐리 갈릭시즌을 맞아 저희가족이 먹어보았는데요
아이들에게 마늘을 이용한 요리를 다양하게 먹여볼 수 있어 좋은기회였어요
마늘을 싫어하던 딸들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




- ​직접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 -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