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대구로병원:) 카페추천 !! 환자랑 갈 수 있는 폴 바셋.

일상

by 젊줌마j 2023. 10. 2. 23:42

본문

SMALL




오늘은 구로고대병원 안에 있는 폴 바셋 카페와 주변 맛집 보배반점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대학병원에 올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살다보면 생각지 못한 사고나 몸이 아파 오게 될 상황이 있더라고요

아무생각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하루가 병원에 드나들면서 그냥 하루를 보내는게 가장 감사한 것이구나 라고 크게 느끼게 되요

올해 긴 연휴에 속하는 추석 다들 잘 보내셨나요?
잘 보내셨길 기도해요🙏



전 이번 가을 갑작스러운 남편의 사고로 대학병원을 왔다갔다하며 바쁘게 지낼 줄 알았지만 양쪽부모님과 남편, 아이들의
배려로 무탈하고 편안하게 추석연휴를 보냈답니다
남편의 건강 또한 시간이 지나면 회복될것이라 크게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가볍게 산책을 할 수 있는 남편과 비타민D충전 !!
그리고 저의 커피수혈을 위해 고대병원 본관 1층에 위치한 폴 바셋 카페를 방문했어요


병원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병원 진료 받는 환자, 외래진료나 보호자 등등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병원 안에 위치해 있지만 병원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는 없어서 좀 아쉬웠답니다 ..


하지만 카페 내부 설명처럼 천장에 큰 창문과 식물인테리어가 차분한 마음을 갖을 수 있게 도와주네요


또한 커피생산국인 에티오피아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고 하니 좀 더 의미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네요


테이블 수가 많이 없어서 갈때마다 자리가 없다는 분도 계시는데 다행히 앉을 곳이 있었고 만약 자리가 없으면 맞으편 식물인테리어 쪽에 걸터 앉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남편과 저는 폴 바셋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라떼를 먹었어요 지난번에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먹어봤는데 신맛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해요



폴바셋 이외에도 고대구로병원 내에 원두커피자판기,
0층에는 공차와 AA커피
미래관에는 롤링핀 카페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벌써 올해가 두달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웃님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