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최대 매장 ! 세파스 스토어 (자전거, 아웃도어 종류 엄청 많음 주의 !!)

일상

by 젊줌마j 2023. 8. 27. 21:44

본문

SMALL


화창한 날씨 *_*
국내 최대 아웃도어매장
용인에 있는 세파스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세파스스토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파스 네이버 공식스토어 바로가기)

로드자전거를 타고 있는 남편따라 저도 로드자전거를 타게 되었는데 좋은기회를 통해 새자전거를 탈 수 있게 되었어요

국내최대 매장인만큼 자전거부터 자전거타면서 필요한 용품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고글, 핼맷, 슈즈 다양한 브랜드와 색상,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었고, 매장내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채널, 네이버밴드 중 하나 채널에 가입하면 다용도 멀티파우치(20,000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도 참여해서 파우치 받았어요 ~! ㅎㅎ


써벨로직영점이라 다양한 모델의 자전거를 볼 수 있었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회 투르 드 프랑스에서 써벨로자전거가 우승을 했다고 하니 써벨로 자전거를 타게 해준 남편에게 감사하면서 아직 잘 못타는 초보가 타도 될까 하는 걱정과 부담도 함께였답니다..👉👈


자전거 타면서 필요한 세척용품과 장갑들도 많아요
용품들을 보니 전 남편의 많은 도움으로 로드자전거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또 감사함을 느끼네요 (밉상주의..ㅎㅎ)

어린이 카본로드자전거도 판매하고 있어요

창고형매장이라 자전거용품 직접 보면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분들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답니다.^^



자전거 매장 근처에 있는 중식당에 와서 자장면 짬뽕과 탕수육 세트로 먹었어요 디저트로 망고샤베트도 주셔서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먹었답니다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