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업추천:) 가능한 시간, 날짜를 내맘대로 !! 청소어플 미소파트너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23. 11. 1. 16:57

본문

SMALL

두달정도 남은 올해
기쁨, 행복, 즐거움, 재미있는, 뿌듯한, 만족 … 이렇게 좋은감정들로만 가득했다면 좋았겠지만
슬픔, 안타까움, 화남, 싫음, 후회 등등 안 좋았던 시간들도 있었겠죠

저도 여러감정을 느끼는 올해였지만, 최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라는 습관?을 만들고 있답니다
그랬더니 슬프고 좌절할 상황에도 새로운 시각이 생기게 되었어요  

(예전엔 더 깊은 동굴로 들어가서 빠져나오는데 오래걸려 다른걸 볼 수 있는 눈이 없었거든요😅)




워킹맘으로 나름 일하고 육아하며 잘 살고 있다고 느꼈지만, 아무래도 시부모님의가게에서 월급을 받고 남편에게 생활비를 받으니 혼자만의 소소한 용돈을 벌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시간여유나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것도 아니였죠
그러던 중 알바구하는 어플을 통해 미소 파트너를 알게 되었어요

사진



제가 고민하던 생각들이 그대로 써있는 글을 보고 눈이 반짝하더라고요





외국인부터 30대이상 여성이고 집안일이나 청소를 해본 분이라면 누구나 어플설치 후 일할 수 있었어요

사진출처 : 미소파트너


청소일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도 어플설치부터 청소신청, 청소순서, 마무리 하는 방법들이 아주 자세한 설명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심지어 청소도구도 고객님 집에 있는 용품들로 하기 때문에 넘 걱정안해도 되겠더라고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가이드를 참고하실 수 있어요.


평일 휴무일 때 시간도 괜찮을거 같아 일자리 신청을 했어요
신청 확정이 되면 문자가 오면서 자세한 방법을 알 수 있어요
거의 모든 일처리를 폰어플로 하기 때문에 핸드폰만 있다면 편리하게 신청가능해요






예전에 청소일을 해본적이 있지만 가정집은 처음으로 일해서 긴장하면서 갔는데 다행히도 깨끗한 집이였고 특별하게 요구하는 것도 없으셨어요
그리고 감사하게도 집주인분이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이시라 열심히 사는 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으시다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초보라서 시간을 오바할까봐 걱정하시며 같이 빨래를 도와까지 주셔서 죄송한 마음이 컸는데 집에 있던 역사만화책까지 선물로 주셔서 따뜻한 감정과 응원을 받았답니다

미소 파트너 이벤트 바로가기

저처럼 특별한 능력이 없지만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일할 수 있는 일이나 부업이 없을까 고민하는분들
미소파트너 강력추천해요


이벤트로 친구소개 시 3만원을 받을 수 있으니 주변에 소개하셔서 소개비도 받아보세요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