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6년간 지켜온 구로애경백화점 운영종료합니다.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19. 8. 11. 02:20

본문

SMALL


애경그룹 ‘1호 백화점’인 애경플라자 구로본점이 이번달(8월31일)까지만 운영한다고 해요
1993년 구로본점을 오픈한 이후 26년간 백화점을 운영해왔지만 신세계, 현대, 롯데등 백화점 3사에 밀려 존재감이 줄어들어 사업 영업환경 악화가 폐점요인으로 지목되었다고 해요
구로역에 랜드마크였던 애경백화점이 없어진다고 하니 구로구주민으로 아쉬운점도 있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도 궁금하네요



구로cgv가 백화점안에 있어서 최근 애경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구에 라스트세일이라는 문구와 함께 세일하는 제품들이 많이 보였네요




백화점 안에 들어가자 브랜드매장별로 각각 할인하는 제품이 많이 보였어요
메트로시티는 매대에 있는 실버 전품목을 3만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슈펜은 여름신발을 사이즈별로 모두 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백화점 입구 앞 매대에서는 트라이 속옷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네요
매대에 파는 제품은 바뀔 수 있으니 가시기전에 문의하고 가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세일을 많이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백화점 안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AK플라자 구로점과 문화아카데미가 이번달까지만 영업종료한다는 안내와 교환.환불은 2019년 9월 30일까지 4층에 위치한 임시교환. 환불 안내데스크를 이용해달라는 안내가 써있어요
*임시교환.환불 안내데스크*
운영기간 : 9/1 ~ 9/30
운영시간 : 10:30 ~ 19:00
연락처 : 02-818-0865



애경백화점은 폐점하지만 CGV구로점은 정상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홈페이지바로가기



구로본점을 제외한 애경백화점에서 8월 14일(수)까지 AK멤버쉽 회원 중 당일 구매영수증을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중이니 놓치지말고 받으세요 !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