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즈카페:)마리오아울렛 닥터밸랜스 솔직한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9. 1. 23:09

본문

SMALL

​​​​


​오랜만에 마리오아울렛 키즈카페 닥터밸런스에 다녀왔어요 !
항상 주말에 올때마다 사람 너무 많아서 앉아있을 곳이 없었는데 오늘은 그리 많지않아서 자리잡고 놀면서 쉴 수 있어 좋았어요~

​닥터밸런스 마리오아울렛 위치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66
마리오아울렛3관 7층

​닥터밸런스 운영시간
​평일 10:30 ~ 21:00
주말 10:30 ~ 21:30
공휴일 10:30 ~ 21:30

​닥터밸런스 문의
​02-2067-2339


​닥터밸런스 이용요금 참고해보세요
예전엔 성인요금은 무료라서 키즈카페에 부모님이 많이 들어오셨었는데 이제 5천원을 내야되서 전보다 부모님들이 많이 안들어오시니 덜 복잡해져서 좋아요
그리고 성인요금을 내면 아메리카노나 아이들뽀로로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초과이용시 추가금액은 10분당 1천원이예요



닥터밸런스 6회권, 10회권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
그리고 닥터밸런스는 카드결제만 가능하고 마리오 포인트 적립이 안되네요
​​


키즈카페 이름이 닥터밸런스인 이유는 사진에 있는 메디컬박스라는 곳 때문인거 같아요
메디컬박스에서는 아이들의 민첩성, 유연성, 근력, 균형감각등을 테스트하는곳이예요
그래프와 수치로 알려주고 다음에 다시와서 테스트하면 그전결과와 비교해볼 수 있다고 해요
6세정도 이상 아이들이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저희딸은 6살인데 안에 허수아비인형이 무서워서 못하겠다고 했어요;;

​​​


저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범퍼카예요
어린아이들은 부모님과 같이타거나 일하시는 직원분에게 태워달라고 부탁하면 되요

​이외에도 트램펄린, 대형블럭, 정글짐, 미끄럼틀, 다락방 등 놀이시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아이들 따라다니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


아이들 촉감에 좋은 편백나무존과 바로 옆에 볼풀장이 있어요
닥터밸런스 키즈카페는 독특하게 작은집집마다 다른 장난감들이 있고 다리로 이어져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좋지만, 키가큰 어른들이 따라다니기엔 훈련이 될 수 있는 곳이예요;
그리고 좁은 나무집 모서리에 부딪힐 위험도 있었어요

어린아이들보다 6세이상 아이들이 놀기 좋은 키즈카페 같아요


​​​어른과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팔 고 있어요
키즈카페 음식은 보통 냉동식품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아 맛있다라고 느낄 메뉴가 많이 없었는데 닥터밸런스 음식은 깔끔하고 파스타나 피자는 레스토랑 음식처럼 질이 좋아보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키즈카페 나와서 앨리베이터 타려고 보니 닥터밸런스 영수증으로 마리오1관8층에 있는 미스터힐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