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메이션추천:)6,4살 아이들과 레드슈즈(Red shoes)영화 본 솔직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8. 10. 11:11

본문

SMALL



​아이들 방학이라 영화관에 영화보며 팝콘먹기로 약속했었어요. 요즘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개봉했는데 그중에 제가 보고싶었던 애니메이션 레드슈즈를 보기로 결정했죠
물론 아이들이 싫다고했으면 다른 영화봤을텐데 딸들이라 그런지 레드슈즈 예고편 보더니 재미있을거 같다고 했어요

레드슈즈 개봉 전에 다른분 블로그를 통해 이 영화를 알게 되었는데 한국판 디즈니영화라는 걸 알고 내용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 됬었어요 !

아이들 덕분에 디즈니영화를 많이 봐왔거든요 ^^



영화 시간표를 보니 집근처 구로CGV가 제일 가까워서 모바일로예매한 후에 영화관에 도착했어요
방학이라 그런지 가운데자리는 매진되고 자리가 몇개 안남아서 헐레벌떡 오기전에 cgv어플로 예매 했네요
둘째는 36개월미만이라 무료입장 할 수 있고, cj one포인트 3천원 사용하니 만원으로 예매할 수 있었어요


앨레베이터를 타고 영화관을 올라가면서 보니 이런 안내판이 붙어 있었어요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하면 영화할인 받을 수 있는 정보예요 평일, 주말 상관없이 동반 1인까지 7천원에 영화관람이 가능하니 저도 쿠폰받아서 또 영화보러 와야겠어요 !

*쿠폰사용방법*
-현장 : 쿠폰이미지 저장 후 cgv구로 매표소에 제시하면 되요
-온라인 : cgv어플 로그인한 후 My cgv >쿠폰함 > 쿠폰등록 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팝콘과 음료수를 사서 영화관에 앉았어요
영화 시작하기 1-2분 전에 가면 아이들이랑 오래 안 기다리고 바로 볼 수 있어 좋아요

레드슈즈예고편 바로보기​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

​*후기*
​둘째딸은 중간중간 나오는 마녀가 무서워서 언제 집에 가냐고 잠깐 칭얼거렸어요
하지만, 무서우니 엄마가 눈 가려준다고 하니 둘째딸이 보고싶다면서 계속 보더라고요
끝나고 물어보니 무섭지만 재밌다고 얘기해주었어요
첫째딸과 전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몰입하면서 봤어요
웃기장면이 나오면 같이 웃고, 슬픈장면이 나오면 같이 슬퍼했어요 레드슈즈영화는 아이들에게 교훈을 주는 장면도 있었네요
레드슈즈 감독님이 디즈니에서 일하신 분이라는데 확실히 한국애니메이션중에 레드슈즈는 퀄리티 높고 내용도 꽉찬 영화라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칸 국제영화제에서 처음 선보인 레드슈즈 광고물이 논란이 된걸 봤었는데 영화볼 때는 논란된걸 잊고 재미있게 봤네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