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돈주고 구매한 인생크림 ! 모라츠 스킨세이버~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19. 9. 9. 13:53

본문

SMALL



​다리에 습진이 생겨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초기에 관리를 못해서 면역이 떨어지거나 스트레스받거나 잠을 못자면 다시 습진이 올라오는데 요즘 아이들이 번갈아가며 아파서 그런지 다시 습진이 심해졌어요

그리고 이주정도 스테로이드 먹고 좋아져서 피부과약을 안 먹었는데 평소 괜찮았던 얼굴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졌네요



*혐오주의*

하루아침에 얼굴에 오돌토돌올라오고 빨개져서 고민이 많았어요ㅠㅠ

유산균도 먹고, 몸도 쉬면서 해독주스 꾸준히 먹어도 가라앉지않아서 걱정이였답니다
혹시 스테로이드부작용인가 싶어서 다시 피부과가야되나 고민도 되고..
하지만 피부과약을 몇년간 먹어본 경험자로 약먹을때만 좋아지는걸 알기 때문에 일단 ! 자연적으로 좋아져보자 해서 평소 사용하던 천연크림 모라츠스킨세이버를 발랐어요
(모라츠스킨세이버 바르고 뒤집힌 피부가 좋아진 분을 봐서 저도 그 경험으로 시도해보았어요)


​그리고 일주일 후

​​



오돌토돌한게 사라지고 빨갛고 좀 부어오른 피부가 가라앉았어요 ~!!
모라츠 바르고 삼일 후부터 좀 가라앉는 느낌이 들어 너무 신나하면서 저녁 자기전에 매일 발라주니 효과가 나타나더라고요 ^^​



비교해보니 정말 피부좋아진거 보이시죠 ? ^^

지금 글쓰면서 처음사진보니 힘들었을 때가 생각나네요 ㅠㅠ
제가 이 글을 쓰는이유는 저처럼 피부고민 많으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될 수 있지않을까 생각하며 쓰게되었어요



​모라츠 스킨세이버는 이스라엘제품으로 한국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부담스러운가격일 수 있으니 직구하실 수 있는분은 직구구매하시거나 온라인공구로 구매하시면 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여러나라에 입증한 마디풀약초 99%로 만들어져 영유아부터 임산부도 사용가능할 정도로 순한크림이예요


오늘도 스트레스없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