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닭가슴살 핫도그 ! 건강한데 맛있어서 2개 순삭 !!^^

일상

by 젊줌마j 2019. 9. 6. 19:27

본문

SMALL


​요즘 아이들이 번갈아가면서 수족구에 걸려서 건강한 간식을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인스타그램에서 알게된 닭가슴살 핫도그에 반해버렸답니다 ^_^


안에 보이시나요~?
보통 소세지가 들어있어야 할곳에 닭가슴살이 !!
전혀 퍽퍽하거나 싱겁지 않았어요 ~


그리고 ! 핫도그에서 닭가슴살소세지만 있다고 건강간식이라고 말할 수 없잖아요
겉에 있는 빵에는 현미와보리가 함유된 도우로 만들어 정말 ! 건강간식으로 추천할 핫도그예요

​아이들간식, 다이어트간식, 일상간식 으로 너무 좋아요~^^


조리하는 방법 너무 간편해요 !

1.전자레인지
핫도그 포장지를 개봉해 전자레인지접시에 올려 돌리면 끝 !
자세한 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2.후라이팬
핫도그를 전자레인지조리 후 예열된 후라이팬에 데굴데굴 굴려가며 2-3분 구워주세요
바삭한 핫도그를 맛볼 수 있어요 !

3. 밥솥
자연해동(약 1시간)한 핫도그를 밥솥에 넣고 10분간 데워주세요
부드러운 핫도그를 맛볼 수 있어요 !


전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했어요 ~


핫도그에 케찹을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아이들과 하나씩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전 두 개 먹었더니 아이들이 왜 엄마만 두개먹냐고 더 먹고싶다고 했어요~


구매한 사이트 참고하시라고 링크 할께요
헬스앤뷰티홈페이지 바로가기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예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