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맛집:) 한우마을 / 모든재료가 국내산 !!

일상

by 젊줌마j 2019. 10. 29. 23:41

본문

SMALL


​안녕하세요 젊줌마j예요 ^^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요
글써야지 생각만하다가...이제서야 글쓰게 되었어요 ㅠㅠ





오늘 소개할 맛집은 !!
남구로시장 근처에 위치한 ​
한우마을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로28길 64-2

​주차장
​따로 없으니 남구로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한우마을은 갈비탕이 유명해요 !
하지만 전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갈비탕이 너무 유명해서 육개장이 뒤로 밀려있는 느낌이지만 갈비탕은 갈비탕대로 맛있고 육개장은 육개장대로 맛있어서 전 그날 끌리는 메뉴를 먹는편이예요

​한우마을은 소잡는날이 있고, 직접 한우를 손질하기때문에 고기 품질이 좋아요


한쪽 벽을 보니 남진님과 김종하님이 다녀가셨는지 사인이 있네요
그리고 6시 내고향에서도 왔다간 사인이 있었어요


밑반찬으로 배추김치, 깍두기, 나물이 나와요
모든재료가 국내산이고 직접 김치을 만드시는지
너무 맛있었어요


메인메뉴 육개장이예요 !
9천원이라는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양이 정말 푸짐한데 고기양이 절반이라는 점 !!
MSG맛이 아닌 고기 고유의 맛과 얼큰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남구로시장아나 구로동에 오실일 있을때 한 번 드셔보세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