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보장 100% !!! 생활꿀팁 냉동식품 추천리뷰

요리

by 젊줌마j 2023. 9. 8. 20:02

본문

SMALL



냉장고 안 필수품인 냉동식품
급할 때나 배달시켜먹기 고민될 때 꺼내 먹으면 간편하죠~!
오늘은 제가 먹어본 음식 중 베스트 냉동식품을 추천하려고 해요 ㅎㅎ
반찬, 야식이나 안주로도 추천이요




노브랜드 매콤달콤 닭강정

국민 배달 음식 치킨!
배달시켜먹거나 포장해오기는 애매한데 치킨이 땡긴다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노브랜드 닭강정 추천해요
냉동음식 잘못사면 밀가루옷만 두꺼우면서 고기는 적게 들어있던적이 있는데 노브랜드 닭강정은 순살이 부드러우면서 두툼하게 들어있고 적당하게 매콤달콤해서 맵찔이인 저도 잘 먹었어요 ㅎㅎㅎ

조리방법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워먹으면 되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7천원대에 판매중이랍니다~!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아이들 어릴 때 자주 외식하던 애슐리
애슐리에서 치킨 꼭 먹었는데 요즘에는 레스토랑 음식들이 냉동식품으로 나오면서 집에서도 외식느낌나게 먹을 수 있어요
홈스토랑이네요ㅎㅎ
애슐리에서 먹던 치킨맛과 똑같고 담백한 맛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추입니다 ㅎㅎ
애슐리 시리즈로 스윗콤보, 핫스파이시치킨봉, 브리또 등등 다양한 냉동식품 판매중이랍니다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으로 조리가능해요
오리지널 통살 치킨 인터넷에 6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지만, 묶음으로 사면 더 저렴해요

빕스 슈바인학센

밖에서 먹는 바베큐를 즐기고 싶다면 슈바인학센 강추입니다
조리된 돼지고기 통살 그대로 진공포장되어있어요
크기가 커서 미리 해동필수!
조리방법에는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슈바인학센이 미리 냉장고에 있어준 덕에? 바로 오븐에 조리할 수 있었어요
전자레인지로도 가능해요
조리하고 고기를 접시에 옮기려고 하자 엄청나게 부드러운 속살에 놀라웠어요 ㅎㅎ
빕스 슈바인학센 인터넷에는 2만원대에 판매중이랍니다


노브랜드 깐풍기

깐풍기 혼자서 먹기 난감할 때 있죠
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깐풍기 !
노브랜드 냉동식품 중 닭강정과 깐풍기 추천해요 ~!
저는 깐풍기를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 두 버전으로 조리해서 먹었어요
프라이팬에 양파와 파프리카, 가지도 넣어서 마지막에 양념 넣어 먹으니 더 식당에서 먹는 맛이였어요
하지만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양념만 뿌려 먹어도 배달음식 부럽지 않은 맛이랍니다
인터넷에는 6천원대에 판매중이예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