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햄버거 더 저렴하게 먹는 방법 !!

일상

by 젊줌마j 2023. 11. 5. 08:38

본문

SMALL


저희가족은 평일엔 집밥위주로 해먹고 주말에 한끼정도는 외식을 하고 있어요
모든 주부들의 고민은 뭐해먹을까라는 걱정 꼭 하시죠
저도 마찬가지로 어떤걸 해먹을까 우리가족이 좋아하는 음식을 해주면서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게되요

이미지출처 : 구글


그렇다고 매번 해먹기에는 체력부족이라 외식하는 일요일 !!
햄버거 먹고싶어하던 큰 딸, 햄버거 안 먹겠다는 둘째딸 의견을 반영해서 치킨도 같이 파는 맘스터치에서 포장해오기로 했어요


배달해서 먹으면 간편하겠지만, 알뜰주부로 사는만큼 운동삼아 포장하기로 했어요
그러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 가끔 구경하던 당근마켓 어플이 생각 났어요 ~!

이미지 출처 : 구글



중고거래로 유명한 당근마켓 어플
가끔 집에 안 쓰는 물건 팔거나 필요한 물건 구매할 때 보기도 하고 나눔하는 물품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기프티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 정가가 8천원인데 당근에서 72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교환권으로 금액대만 맞으면 다른메뉴로 변경도 가능해서 활용하기 좋았어요
전 교환권3개를 구매하고 채팅으로 바로 교환권을 발송해 주셨어요



패밀리세트로 구매 후 나머지금액만 결제했어요
이천원 넘게 할인 받고 남편과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뿌듯했답니다
알뜰주부로 살기 대만족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