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성카페:) 자연과 풍경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산 모퉁이 & 유리원

일상

by 젊줌마j 2023. 11. 22. 13:58

본문

SMALL


가을은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갑자기 겨울이 된듯한 이번주예요
차가운 칼바람에 제 몸도 굳어서 움직임이 둔해지네요ㅠㅠ
춥다고 몸을 웅크리고 다니니 더더욱 피로가 쌓이는 요즘
따뜻한 커피수혈이 필요하죠ㅎㅎ
오늘은 지난 가을 친정 갔을 때 다녀온 카페 두 곳을 소개할께요

산 모퉁이
사진출처 : 구글


용산리 저수지 주변에 위치한 산 모퉁이와 유리원이예요
구글에 산 모퉁이를 검색하니 공사중인 사진이 뜨네요
아래 실제로 가 본 산 모퉁이 카페 내부예요



천장이 높고 이층으로 올라가보니 그림과 식물들로 인터레어 되어있는데 식물을 좋아하는 전 너무 아늑하니 좋았어요🌿🌼

카페 메뉴판이예요
카페이면서 술도 판매하는곳이더라고요


카페에 식물들이 많았는데 식물에 관한 아기자기한 화분과 흙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서리태라떼, 딸기스무디, 망고스무디예요
얘기하다가 정성스럽게 사진찍지 못했답니다😅


저도 식물을 키우고 있는데 산 모퉁이 카페는 다육이와 다양한 식물들이 많고( 식물 이름을 잘 몰라요.. ㅎㅎ)
식물을 이용해서 꾸민 카페내부가 인상깊었어요


유리원



두번째 소개할 카페는 우리 첫째딸이 예쁜카페 가보고 싶단 말에 울엄마 동네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안내해주었어요
핫한 곳답게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카페 앞이 바로 저수지라 탁트인 풍경과 핑크뮬리가 시선강탈💕
다같이 사진찍고 풍경바라보며 제대로 힐링했어요
운전해서 델꼬와준 남동생도 땡큐땡큐😆


울애기들 집이랑 학교 반복되다가 예쁜카페와서 둘러보는 모습이 사랑스러웠어요😍


울 기특한 첫째딸이 할아버지가 주신 용돈으로 사준 아주 소중한 음료ㅎㅎ 더 기억에 남을 카페네요☺️
아메리카노와 망고스무디, 녹차라떼를 주문 했어요


핫한카페라 사람들이 많아 주문하는데 좀 기다려야되지만, 실내, 실외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있어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서 마시면 되요 저희는 비닐하우스 안 캠핑의자에 앉았어요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분들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마당정원에 촬영명소들이 많답니다
그리고 소소한 미끄럼틀놀이터도 있어 아이들과 와서 뛰어놀기 좋은 카페예요


이 글을 쓰며 어릴 때는 항상봐오던 자연이였는데 도시생활을 하면서 더욱 소중해지고 친정에 대한 그리움을 느끼게 되요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료마시며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 감사해요🙏
음성 카페 산 모퉁이와 유리원 강추입니당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