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시장맛집:)무니골식당

일상

by 젊줌마j 2023. 10. 30. 19:59

본문

SMALL



아침,저녁 쌀쌀한 요즘
뜨끈한 국물먹으며 몸보신하면 좋을거 같아 집근처 식당에서 감자삼계탕을 포장해왔어요

특허받은 전국 유일 감자삼계탕이라고 하니 삼계탕 안에 감자가 들어가면 어떤맛일지 궁금했거든요


닭이랑 오리가 주메뉴예요
옻요리와 백숙은 한 시간정도 전에 미리 예약주문해야하니 조리시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제가 주문한 특허 감자삼계탕은 즉석에서 바로 포장가능해요




무니골 수제 숙성마늘간장을 판매하고 있어요
만능간장 붓기만하면 끝이라니 요리 할 때 활용하기 좋을거 같아요ㅎㅎ



포장 기다리며 집에도 똑같은 통이 있어서 봤더니 안에 약을 넣으시고 잘 활용하고 계시길래 예전에 다이소에서 산 통도 이렇게 활용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2인분 포장했어요ㅎ
밑반찬이랑 양념도 챙겨주셨어요



뽀얀국물과 닭 한마리가 들어있어요
감자삼계탕이라서 감자가 덩어리로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국물에 감자를 갈아서 넣었더라고요
깨도 듬뿍 뿌려주셨답니다ㅎㅎ



가게일하면서 냄비를 태워먹었던 적이 있어서 중간크기 냄비 알아보고 있었는데 쿠팡에서 밝은색의 냄비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했어요ㅎㅎ
밝은냄비에 삼계탕과 냉장고에 있던 쪽파도 넣어서 데웠어요
닭고기 뼈와 분리해서 밥 말아먹으니 한 끼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밑반찬 사진을 못 찍었는데 김치, 깍두기, 마늘쫑무침이였고 그 중에 마늘쫑무침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