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무(temu)에서 산 미니 페인트로 셀프인테리어 도전 !! !(•̀ᴗ•́)و ̑̑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24. 3. 5. 12:56

본문

SMALL




안녕하세요 젊줌마입니다 •∘̬•
요즘에는 새로 이사한 집에 적응중이면서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집에 수납이 많은 신발장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면서도 밝은 전구 아래보니 사용감이 좀 된게 신경이 쓰였어요

수납이 많이 되고 중간에 장식을 놓을 수 있어서 더 맘에 들었지만 사진처럼 사용감이 많지요~~




페인트로 칠해봐야겠다 생각하면서 고민하던중 요즘 테무(temu) 앱 광고 많이 보시죠?
유투브나 인스타그램 보다 테무 광고에 이끌려 가입하게 되었고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장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해외배송은 국내택배보다 시간적 여유를 두고 구매하게 되잖아요 테무는 예정배송날짜에 도착하지 않으면 배정지연 크레딧을 지급해주며, 상품파손에 대한 환불을 해주고 있어요 !

저는 테무앱 구경하다 미니페인트롤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٩( ๑╹ ꇴ╹)۶


사진 출처 : 테무(temu)



집에 페인트 칠한 부분
며칠 비오고 나니 금방 벽에 곰팡이가생기면서 고민이였는데 자주 환기시키면 공기순환과 곰팡이 예방에 좋다고 하니 환기 자주 시키면 좋을거 같아요~!
롤러 브러시는 뚜껑에 작은 브러쉬가 붙어있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으면서 대용량 페인트를 사는 부담보다 덜 할거같아 구매했답니다 ㅎㅎ



뚜껑을 열어 살짝 누르자 물풀처럼 페인트가 나오고 롤러를 이용해 페인트칠을 시작했어요
부드러우니 잘 색칠되네요~~~~

롤러를 이용해 간편하게 페인트칠 가능했어요
전보다 훨 깔끔해보이니 기분이 좋았지만, 틈은 롤러로 꼼꼼히
칠하기엔 어려웠어요


그래서 고민하다 면봉을 이용해 틈을 채워 칠해주었답니다

롤러페인트로 칠을하고 틈새는 면봉으로 칠하면서 알뜰하게
페인트를 다 썼네요 ⌒゚>⩌<゚⌒




*  솔직후기

롤러 페인트 한 개로 칠하기엔 역부족이였구나 생각이들며 얼룩지고 완벽히 칠해지진 않았지만, 경험이라 생각해요
담에 테무로 재구매나 페인트 또는 스프레이로 더 보완할 생각이 드네요
  ( 멀리서 언뜻보면 괜찮아 라는 자기위로를 해봅니다 ⊹⁺⸜(ᐡ⸝ɞ̴̶̷ ·̮ ɞ̴̶̷⸝ᐡ)⸝⁺⊹ )


• 롤러페인트 2탄 !!


테무앱 쓰기시작하면 급하지 않은 이상 당근어플과 테무앱을 애용하는 줌마입니다 ㅎㅎ

원목서랍장을 선물받았는데 그대로도 너무 예쁘고 튼튼하니 서랍으로 쓰기 좋았어요
하지만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깔맞춤이면 더 좋겠다라는 욕심이 생겼어요 ›  ̫‹

처음 롤러페인트로 신발장 칠할 땐 칠하면서도 떨어지는 페인트가 많아서 지저분해지는 바닥과 페인트가 아까웠어요
두번 째로 칠하다보니 나름 요령이 생겨 롤러만 따로 떼서 페인트 묻혀 칠하니 흘러내리지 않으면서 칠할 수 있었어요 ⸝⸝ʚ̴̶̷̆ᴗʚ̴̶̷̆⸝⸝



롤러페인드로 변신한 페인트 !!
페인트칠한 얼룩이 좀 신경쓰이지만 나름 만족스럽고 앞으로 유용하게 쓸 거 같아 시간들여서 한 보람이 있어요
베란다에서 창문 열어두고 작업했는데 작업하면서도 페인트만의 냄새가 많이 안 났으며, 반나절 정도 지나니 금방굳었답니다!

( 시간나면 한 번 더 덧칠해볼까 … 하는 고민이드네요 ㅎㅎ ;; )




이번에 물건구매할 때 받은 장바구니 2종 ૮꒰ྀི  σ̴̶̷̤ . σ̴̶̷̤  ꒱ྀིა
테무앱에서 구매한 사람들에게 주는 잠깐의 이벤트인가봅니당
장바구니 잘 쓰는 1인이라서 너무나 기분좋은 선물이였어요
감사합니당 ㅎㅎ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