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참가!! /이벤트도 있어요^_^

육아

by 젊줌마j 2019. 6. 30. 16:40

본문

SMALL



제8회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


​첫째딸이 유치원에서 받아왔어요
작년 처음으로 참가하게 됬는데 대회영상을 보고 그 주인공과 그 나라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게되서 기특했어요.



이번 주인공 산지다예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는 아빠가 돌아가시고 할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산지다의 꿈은 아빠와 약속했던 선생님인데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교에 갈 수 없게 되었데요

아빠와의 약속을 지키고할아버지께서 더이상 힘들지 않도록 선생님이 되고싶은 산지다의꿈을 그림편지로 응원해주는거에요 
 

첫째딸은 그림으로 응원해주고, 전 응원메모에 적어서 응원해줬어요


​sns이벤트도 있어요 !
해시태그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산지다 #먹어도먹어도줄지않는죽 과 함께 업로드 하시면 추첨을 통해 “나눔 그림책”을 드린다고 해요
저도 참여하고싶었는데 첫째딸이 사진찍지 말라고 하는바람에 참여를 못했어요
​​


제7회 주인공 아그네스 예요 ^^
작년 친구들 덕분에 행복을 되찾게 되었다고 편지를 보내줬어요
저희딸도 아그네스를 기억했고 아그네스의 편지를 보고 신나고 기분 좋다고 했어요 !
그리고 밑에 그림은 희망모금봉투예요
작은금액, 큰금액 상관없이 아이와 함께 소중한마음을 넣으시면 좋을 꺼 같아요
​​



-대회일정-
2019년 5월 1일 ~ 10월 31일
(일정기간 안에 제출된 작품에 한해 심사가 진행 됩니다.)
-심사일정-
2019년 11월 1일~ 11월 24일
-수상자 발표-
2019년 11월 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예정

전 아이와 이 대회를 통해 아프리카라는 나라와 아그네스, 산지다 친구를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일상생활에 감사한것을 이야기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