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미레(PAMIRE)실리콘 아이스크림틀 솔직후기 !! &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육아

by 젊줌마j 2019. 7. 4. 16:00

본문

SMALL

집에서 만드는 아이스크림 !! 너무 맛있어요 ~~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여름만 되면 더워서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자주 아니 매일 먹고 싶다고 그래요 ....
​그렇다고 매일 사먹이면 아이들 건강에도 안 좋을 수 있어서 처음에는 플라스틱으로 된 아이스크림 틀을 사다 만들었어요 ~
​야심차게 아이들 앞에서 냉동실에 있던 아이스크림틀을 꺼내서 보여주고 꺼내려고 했더니 안 나오는거예요 ^^; 아이스크림 막대기를 계속 잡아당겨도 안나왔어요
​어쩔 수 없이 아이들에게 조금 녹을때까지 기다리자 ..하고 먹었던 적이 있어요

​그래서 !

​다시 알아보던 중 알게된 파미레 실리콘 아이스크림 틀 !!


​첫번째, 사진은 파미레 아이스크림 틀 (4개입) 이예요.
두번째, 사진은 파미레 아이스크림 스틱 이예요.
색은 분홍색과 하얀색 각 두개가 들어 있어요 ^^(2개입)

전 소셜로 아이스크림 틀을 구매했고, 아이스크림 스틱은 남대문에서 구매 했어요.


이 글을 쓰며 소셜 가격을 찾아보니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


아이들이 알록달록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장에서 토마토,키위,바나나,사과를 사왔어요

 그리고 믹서기에 갈아서 종이컵에 한 가지씩 넣은 사진이예요 ! *사과같이 좀 딱딱한 과일은 물이나 요구르트를 조금 넣어 믹서기에 갈면 빨리 갈 수 있어요*

 가운데 검은건 예전에 빼빼로 만들고 남은 초콜렛이예요

아이들이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만 먹어봐서 과일아이스크림 안먹는다고 할까봐 고민끝에 초콜렛을 넣어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도 맛있다는걸 알게 해주고 싶었어요 !!


아이들이 각자 숟가락으로 먹고싶은 과일을 틀에 넣은 후 과일 아이스크림이 되기위해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아이스크림틀에 과일 넣은것을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여기저기 흘린거 정리 하느라 못 찍었어요


위 사진은 아이들이 얼자마자 먹고싶다고 해서 급하게 하나씩 빼주고 찍었어요
냉동실 한 칸은 이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칸으로 사용하려고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이예요

자기가 직접 만들어서 더 맛있다고, 다음엔 무지개 아이스크림 만들자고 계획했어요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고 뿌듯했어요


파미레 실리콘 아이스크림 스틱 뒷면이예요.


편리성
​-파미레 실리콘은 non-slip 기능으로 인해 미끄러지지 않고 , 연성 재질로써 편리한 수납 및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살균력
​-파미레 실리콘에 냄새,색배임 발생 시 끓는물 또는 전자렌지에 5분간 살균소독 하시면 세균 걱정을 덜고 사용 가능 합니다.

안심온도
​-파미레 실리콘의 내열/내냉 온도는 +250도씨/-40도씨로써 뜨거운 제품을 다루기 좋고, 냉장.냉동식품 보관용으로 적합합니다.

​*참고​*
​​-곰돌이 모양 뚜껑을 이용해​​열고 닫으며 먹을 수 있어 편리해요.
-세워둘 수 있어서 냉동실에서 위생적으로 얼리고, 먹을때도 좋아요(내용물은 스틱 윗부분의 선까지만 넣어 주세요. 냉동 시 넘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들은 과일, 요구르트, 주스, 비피더스 얼리니 너무 맛있어 했어요 !!
어른들은 커피, 아이스티, 콜라 얼리니 맛있더라고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