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실내 데이트,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페스티벌 갔다온 솔직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7. 2. 01:54

본문

SMALL

무더운 여름 !

주말에 아이들이랑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인터넷에서 발견한 ​짱구야 놀자~ 짱구 페스티벌 !



요즘 아이들은 잘 모를 수 있지만, 어른들을 위한 만화 짱구 저희애들은 가끔 애니메이션채널에서 짱구 할 때 몇번 본 적 있어서 짱구를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짱구집 실제로 들어가볼까? “하고 물어보니 바로 “좋아 좋아 !“ 대답했네요

미리 후기를 보니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더운 여름 실내에서 시간 보내기 딱 좋겠다 ! 생각했어요 !!

​짱구 페스티벌 장소

​용산 아이파크몰 안 대원뮤지엄에 위치해 있어요 ~



용산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약 1분 정도만 걸으시면 되요~
길치인 제가 2번출구로 나가니 몇몇 사람들이 짱구 페스티벌 입장용 팔찌나 짱구굿즈를 들고 계셔서 그분들에게 여쭤봐서 들어갔어요^^;

​짱구 페스티벌 기간 & 시간

​2019년 5월 4일 (토) ~ 2019년 9월 1일 까지 !!
아직 기간 남았으니 더운 여름 실내데이트,이색데이트로 추천 해요 ~
관람 시간은 10:30~20:00
*매표 및 입장은 관람 종료 1시간 전에 마감해요*

​짱구 페스티벌 요금

일반: 13000원
청소년,어린이: 10000원
48개월 미만,장애인,국가 유공자: 무료

​*참고*
​소셜(위메프,티몬 등)에서 짱구 페스티벌 검색하시고 예매가격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점심 쯤 도착하니 대기줄이 좀 있었어요 ~
입장 기다리면서 사진찍었어요 !


입장 하자마자 귀여운 표정으로 반겨주는 짱구와 명언같은 글이 맞이해주고 있어요


주방에서 엉덩이를 보여주는 짱구를 보고 한참 아이들이랑 웃고 기념사진도 찍었어요


짱구 유치원에는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교실이 있어요

교실에서는 의자에 앉아 짱구캐릭터를 색칠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은 3D맵핑 영상을 보여주는 곳이예요

벽이 계속 바뀌니 둘째딸은 좀 무서웠는지 제 손을 잡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림자를 이용해 멋진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짱구 아빠 신형만의 명언 자판기 버튼을 누르면 사진처럼 다양한 명언이 나와요
기념으로 집에 가져가면 좋을 거 같아요


재밌게 전시회보고 게임같은 이벤트도 있는데 애둘데리고 참여하기 힘들거 같아서 안했어요

짱구굿즈샵도 있는데 아이들이 사달라고 할것을 알기에 바로 지나갔어요 

마지막으로 짱구카페에 갔어요
짱구캐릭터 그림이 있는 음료수 너무 먹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았고 아이들은 짱쿠쿠기 먹고싶다고해서 간단하게 짱구쿠키만 구입했어요

사진에 있는 짱구쿠키 5000원에 구입했어요 뿌셔진것만 있어서 최대한 덜 뿌셔진걸로 선택했어요

그래도 ! 더운 여름 실내에서 아이들과 시원하게 잘 놀고 구경했어요 ~


​짱구 페스티벌 포인트 ~!


​1. 애니메이션 속에서만 봐왔던 실제 짱구네 집이 눈앞에 등장 !
2. 짱구와 함께 떡잎유치원 버스 타고 유치원으로 고고~!!
3. 국내에서 최초로 제작! 짱구네 가족 얼굴이 새겨진 환상의 석조 동굴
4. 이어지는 액션가면 영상과 짱구와 즐기는 6종게임
5 .미션 클리어하고 뽑기로 짱구 상품 득템!
6. 마지막 떡잎 파크에서 짱구와 놀자!

제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