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추천:) 버건디 와인바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9. 20:26

본문

SMALL


​오늘은 홍대에서 유명한 와인바 버건디를 소개할께요
친구와 분위기 좋은곳에 가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찾게된 곳이예요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라 대기해야 되나 걱정했는데 평일 저녁이라 한가해서 더 좋았어요

​버건디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 7길 47
*합정역 3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되요*

버건디 운영시간
​매일 18:00 ~ 02:00 *휴무없이 매일 영업*
금요일 18:00 ~ 03:00

​버건디 예약 또는 문의사항
​02-336-1833





계단으로 올라가면 보게되는 곳이예요
벽에 걸려진 버건디 조명이 와인바와 너무 잘 어울렸고, 바로 앞은 다양한 와인병들과 풀, 돌들이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그리고 포토존으로 너무 좋았어요


포토존 바로 옆에 위치한 루프탑이예요
평일저녁이라 실내에 한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어서 편하게 사진 찍고 친구랑 포토존에서 인증샷 많이 찍었어요^^

저녁엔 바람이 솔솔불지만 아직 더워서 봄,가을에 루프탑에서 마시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실내에 들어와서 앉고싶은곳에 앉으시라고 직원분이 얘기해 주셔서 예쁘고 조명 좋은곳으로 앉았어요
생각했던것보다 버건디와인바는 아담하고 아늑한 곳이였어요 실외에는 4개정도 테이블과 실내에는 6개정도가 있었어요
친구와 와인바를 가본적이 없어서 직원분에게 와인추천 좀 부탁했는데 자세한 설명과 친절한 답변으로 감사했어요^^ 추천해주신 와인중에 화이트와인을 고르고 안주는 저녁을 먹고 간거라서 간단하게 과일안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와인과 과일안주예요
직원분께서 처음에는 와인뚜껑을 열어 친구랑 저에게 따라 주셨어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본 와인은 보석처럼 빛이 났네요
과일안주는 메론하몽과 6가지의 다양한 과일이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화이트와인과 너무 잘어울리는 안주였고 그중에 메론하몽이 특이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맛이였어요



친구랑 한참 얘기하다가 서로 찍어준 사진이예요
분위기 정말 고급스럽고 조명도 은은해서 많이 찍었어요 !
참고로 와인은 글래스고 주문할 수 없으며 병으로 주문하셔야 되고, 위스키도 팔고 있어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