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맛집:) 메이비카페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13. 00:02

본문

SMALL


동네에 있는 브런치카페중에 크고 분위기 좋은곳이 있어서 평소에 가보고 싶었는데
지난주 기회가 되서 친구와 같이 브런치를 먹으러 동네 메이비카페에 다녀왔어요^^

메이비카페 위치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51 (구로디지털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메이비카페가는길 자세히보기*

​메이비카페 운영시간
​매일 09:00 ~ 23:30

​메이비카페 주차장
​1만원 1시간, 최대 2시간 무료주차 가능

메이비카페 대표전화
​02-859-3073

​메이비카페 메뉴



메뉴판 자세히보기​​

음료, 커피, 브런치, 식사메뉴, 디저트 등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친구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베스트추천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오더코너에서 계산대 바로 옆에 셀프로 가져가 보시면 되요 그리고 주문벨이 없으며 직원분이 따로 주문받으러 오지않으므로 메뉴선택했으면 다시 오더코너로 가서 주문, 선결제 후에 진동벨을 받을 수 있어요
*주차하셨으면 꼭 주문할때 차번호를 얘기하셔야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메이비카페만의 장점중 하나는 다양한 음료, 메뉴, 디저트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른 브런치카페보다 넓어요~
주문할 때와 자리로 돌아올때 많은 디저트들을 구경하고, 먹고싶은 욕구를 누르며 온 기억이 나네요
디저트 가격대는 2천원부터 6천원정도 하네요


친구와 같이 주문한 청포도, 복숭아 생과일주스가 나왔어요 아침 안먹고 바로 와서 허겁지겁먹어서 몰랐는데 사진보니 컵에도 메이비카페 마크가 그려져 있었네요
생과일 주스 한 입 먹고 친구와 눈이 마주쳤는데 왠지 같은생각을 하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정말 생과일을 갈았구나 !’ 그만큼 너무 달지도 않은 집에서 만드는 생과일주스 같았어요


주문한 메뉴는 BLT샌드위치, 소프트크랩로제리조또, 크로크마담이예요
여자 둘이서 먹기엔 좀 많은양이지만 너무 배고파서 시켰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양이 많았어요^^;
그래서 결국 메뉴하나는 조금만 먹고 포장해왔어요
*포장비는 없었어요*

BLT샌드위치는 서브웨이를 생각하며 주문했는데 양은 적당했고 안에 계란,베이컨,토마토,양상추과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부담없이 먹기좋은 샌드위치예요
크로크마담은 추천메뉴라서 주문해봤는데 샐러드와 빵위에 수란을 터트려 안에 있던 노른자와 크림소스묻은 빵과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가득 퍼져서 맛있게 먹은 메뉴예요
소프트크랩로제리조또는 정말 게가 데코로 올려져 있으며 리조또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이 로제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가 주문한 세가지 메뉴중에 로제리조또는 다시한번 먹고싶은 메뉴였어요!

동네에 이런 분위기좋고 음식대체로 맛있는 브런치카페 찾기 힘든데 한 번 와보니 왜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외국같은 분위기나는 브런치카페에서 맛있는음식 드시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하는 메이비카페 솔직 후기 였어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