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몽땅여름축제:) 다리밑헌책방축제에 다녀온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12. 00:01

본문

SMALL



한가로운 주말 낮에는 더무 더워서 집에서 놀다가 늦게 낮잠을자고 저녁에 아이들과 한강나들이를 갔어요

요즘 한강몽땅여름축제 기간중이라 한강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이 있어서 즐거웠어요

그중에 아이들과 가기좋은 다리밑헌책방축제를 소개해드릴께요 !



다리밑헌책방축제기간
​2019년 8월1일~8월18일까지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마포대교 하부
(여의나루역 2번출구)

​시간
​12:00 ~ 22:00



어린이책부터 만화책, 역사책, 자기계발서, 소설, 에세이등 다양한 책들이 많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헌책방축제라고 해서 헌책만 있는것이 아니라 어린이책은 새책들이 더 많이 있었고, 가격은 천원~오천원정도라 부담스럽지 않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다양한 책들을 접할 수 있었고, 사고싶은책을 골라 사보는 좋은경험이 되었어요

​한강이 피서지다 ! ​라는 축제취지에 맞게 한강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어요 ^^

또한, 배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푸드트럭들이 바로 옆에 있어서 ​보는재미, 먹는재미를 즐기고 왔어요


핫도그, 피자, 대왕치즈스틱, 오징어, 쥬스, 커피, 아이스크림등 먹을거리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좋았어요

전 아이들과 생과일 수박, 파인애플 주스를 구매했어요
천연시럽 사탕수수와제주도에서 직접공수해오신 생과일을 갈아서 만든주스라 건강하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다리밑헌책방축제 볼거리가 더 있어요 !
바로! 다리밑헌책방축제입구에서 운영중인 몽땅마켓이예요
수공예 악세사리, 애완동물 간식, 캘리그라피등 예쁘고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었어요



한강에서는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중이니 미리 알아보시고 한강에서 여름더위 몽땅! 날려버리세요 !!

한강사업본부홈페이지바로가기

2019한강몽땅인스타그램바로가기


​#7년째한강몽땅중
#내가담은한강몽땅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