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편의점 신제품 런닝팬 먹어본 솔직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18. 18:51

본문

SMALL


gs편의점 신제품 !
삼양식품에서 만든 런닝팬 매콤간장볶음면 이예요

삼양삭품이 불닭에 이어 볶음면제품을 새로 출시했다고해서 궁금했던 런닝팬이예요

런닝팬은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스의 맛을 담은 시리즈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해요

가격은 1500원이예요


​조리방법
​1. 용기의 뚜껑을 열어 후첨 액상소스, 후천 깨.쪽파 고명을 꺼내고 끓응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습니다.
2. 4분 후에 뚜껑에 구멍을 뚫어 물을 따라 버린 후 후첨 액상소스를 넣고 잘 비벼 주세요.
3. 후첨 깨.쪽파 고명을 뿌려 잘 섞어드세요.


포장지를 뜯어 안에 있어 액상소스와 고명을 꺼내놓았어요


표시선까지 물을 넣었어요


4분 후 구멍을 뚫고 물을 버려주세요


액상소스를 넣어주세요


비빈 후에 고명을 넣어주세요


파랑깨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액상소스가 빨개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제가 먹어도 너무 맵다라는 생각보다 적당히 맛있게 매운맛이구나 라고 생각들었어요
꼬막양념장맛답게 간장과 고춧가루맛이 많이 났으며, 꼬막캔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라는 생각하며 다음에 먹을때는 꼭 꼬막캔을 사와야겠어요

런닝팬 시리즈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하는데 다음 시리즈도 기대가 되네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