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여행코스:)서울로7017, 남대문시장, 명동

일상

by 젊줌마j 2019. 8. 18. 02:34

본문

SMALL



서울로7017-남대문-명동 코스 !

입추가 지나가는 요즘 바람이 살살 불면서 걸어다니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전 계절 바뀔때마다 아이들 옷사러 남대문을 가요 갈때마다 여행코스나 데이트토스로 좋겠다라는 생각이들어서 오늘은 서울 걸어다니기 좋은 코스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


​서울로7017
​70년도의 차량길이 2017년도에는 사람길로 다시 태어났으며, 17개의 보행길로 연결되었다는 의미가 담겨있어요

허물어질뻔했던 다리의 재탄생으로 인해 침체되었던 이 지역에 활력이 생기고, 주변관광지를 이어주는 관광코스의 중심으로 재탄생 되었어요


도심 한복판에서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고, 높은하늘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또한, 서울로7017에는 228종의 24085의 수목이 식재되어 있고 24시간 무료개방으로 운영중이예요
공중정원답게 화분에 이름이 써있고 도심속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계절에 따른 자연의변화도 느낄 수 있으며, 더운 낮에는 시원한 물바람?을 맞을 수 있고, 밤에는 화분조명과 멋진야경이 있어서 색다른공간으로 다가오네요


주변건물과 이어주는 서울로테라스예요
다시 돌아가거나 내려가지 않고 편하게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가도로위에는 화장실이 없는데 서울로테라스와 연결된 건물을 통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서울로7017에서 걸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남대문시장이예요 숭례문을 기점으로 1만여곳애 육박하는 점포가 있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1700여종에 달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주변관광지와 더불어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명소중에 하나예요
지금 남대문시장에서는 2019년 10월 31일까지 남대문야시장을 운영중이라고 해요
메사쇼핑몰부터 삼익패션타운까지 이어지는 130m구간에서 총 13대의 푸드트럭을 매일 오후 8시부터 0시까지 세계 각국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푸드트럭 이외에도 프리마켓, 야외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계절마다 가는 아동복거리를 사진찍었어요
한 건물에 많은 아동복매장이 모여있어서 한곳에서 사시는것보다 돌아다니면서 보고 구매하는게 제일 좋고, 매장마다 세일코너에서 맞는사이즈옷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그리고 남대문시장은 넓어서 길을 헤맬 수 있는데 중간에 빨간옷 입으신 시장도우미분들이 계셔서 쉽게 길을 알려주시고 외국어도 잘하시니 외국관광객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아요


남대문시장하면 쇼핑과 먹거리를 빼먹을 수 없어요
갈치골목, 칼국수골목, 호떡, 부산어묵 등 길거리음식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위 사진에 있는곳은 제가 남대문갈때마다 항상 들려서 어묵사는 곳이예요 어묵에 밀가루가 안들어가고 어묵종류가 다양하며, 청와대납품까지 하는 어묵이라고 해요


남대문시장을 지나 명동으로 가는길에 날씨 좋고 남산타워가 멋있게 보여서 찍은 사진이예요
여유롭게 걸어가면서 볼 수 있는곳이네요^^


명동은 언제가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위 사진은 에이랜드매장부터 길게 걸려있는게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뭔지는 자세히 모르겠더라고요

남대문시장에서 쇼핑하고 명동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브랜드매장과 길거리쇼핑할 곳이 정말 많으며, 놀거리, 카페, 맛집이 명동 한곳에 모여있어요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보니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중인 메디힐매장이였어요
여기서 외국관광객분들이 사진 많이 찍어서 저도 찍어봤어요

​다양한사진을 못보여드려 아쉽지만 정말 추천해드리로 싶은 서울여행코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