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구매:)효과좋은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강력추천 !!

생활정보

by 젊줌마j 2019. 8. 20. 13:51

본문

SMALL

​​



​몇일 전부터 아침에 일어나 주방에가면 바퀴벌레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작은벌레는 좀 참을만했는데 엄지손가락만한 바퀴벌레를 본 뒤로 꿈에서도 바퀴벌레가 나와 절 괴롭혔어요..
가장 편한방법은 업체를 불러서 처리해주세요~ 하면 좋겠지만 비용이 마음에 걸려서 일단 효과 좋은 약을 찾아서 내 손으로 해결 해보자!! 결심했어요


제가 바퀴벌레고민을 여러사람에게 털어놓았는데 그중에 한 친구가 강력추천한다며 알려준 맥스포스 바퀴벌레약 이예요
제가 구매한 약은 ​맥스포스셀렉트이지겔 230g 이예요
맥스포스셀렉트겔도 있는데 제가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후기보면 그것도 효과좋다고 하는데 맥스포스제품쪽이 바퀴벌레퇴치에 괜찮은가 봐요


맥스포스약이 바퀴벌레를 죽이는 방법이라고 해요
바퀴벌레는 군집생활을 해서 한 마리의 바퀴벌레가 약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서 배설을 하거나 토해낸 약을 서로 나누어 먹고 죽게 된다고 해요 (​연쇄 살충효과!)



​바퀴벌레 퇴치 효과좋게 하는방법 !
​1. 약의 유인성을 높이기위해 집안의 바퀴벌레 변이나 먼지를 미리 청소해주세요
2.바퀴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곳은 약을 30cm 간격으로 놓고 어둡고, 습하고, 따뜻한곳, 음식쓰레기 주변에는 특히 신경써서 약을 놔주세요
2. 약은 3개월정도 후에 교체해주면 되요

*코팅되어있는 종이(명함이나 우유팩 등)를 작게 잘라 중앙에 약을 콩알만큼 짜면 되요*


전 자주보이는 주방과 아이들방에 약을 놓았어요


​한 달정도 지난 지금은...

​주방에서 발견되던 바퀴벌레가 사라졌어요!!!
​직접 손으로 죽이지도 않았는데 어느날 서랍을 열어보니 바퀴벌레가 죽어있는 모습을 보고 약먹고 죽었구나! 하며 치운뒤 바퀘벌레를 본 적이 없네요 ^^
​설명서에는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더라도 몇일 뒤 약을 다시 놓으라고 했었는데 전 약 한번만 놨었거든요
​효과최고네요~~
​맥스포스 약은 내성없다고 하던데 또 나타나면 약 놓으면되니 양많은걸로 잘 산거같아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