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편의점:)내 돈주고 사먹은 고추잡채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23. 23:19

본문

SMALL

​​


​​아이들이랑 남편이 편의점갔다가 엄마꺼라며 사온 고추잡채예요
잡채좋아하는 엄마를 기억하고 있는 아이들^^
이젠 편의점에서 중국요리인 고추잡채까지 팔다니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많아 살찔일만 남았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는거죠^^;

gs편의점 신제품 고추잡채 솔직한 후기 시작해볼께요~


가격은 35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가격정도예요
자세히보니 전자레인지 시간이 지워져있네요. 사자마자 사진찍은건데 왜 지워졌는지 의문이예요
비닐제거 후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는데 몇 분인지 안보여서 약 2분 30초정도 돌리니 빵이 푹신하니 딱 맞았어요


먹음직스러운 고추잡채예요
한칸은 꽃빵 3개들어있고, 나머지 한칸은 고추잡채가 들어있어요


꽃빵이 푹신하고 부드러워 맛이 더 기대가 되었어요


꽃빵 가운데를 벌려서 야채와고기를 듬뿍 넣었어요
고추잡채안에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피망, 고추, 표고버섯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한 입, 두 입 먹고 아직 남은 꽃빵위에 또 고추잡채를 올려서 먹었어요
꽃빵 3개를 고추잡채와 먹었는데 고추잡채가 좀 남아서 흰쌀밥에 참기름 넣고 비벼서 마무리 했어요^_^


고추잡채를 고추기름에 볶았는지 좀 매콤했고 돼지고기가 들어갔지만 고기비린내가 나지 않았으며 간이 적절하게 잘 맞았어요
혼자 고추잡채 시켜먹지 못할 때, 간단하게 고추잡채먹고싶은데 요리해서 먹기는 귀찮을 때 편의점에서 고추잡채구입해 먹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3500원이라는 가격이 편의점도시락과 맞먹는 가격이지만, 마지막 고추잡채에 흰쌀밥을 비벼먹는다면 도시락먹는만큼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만족할만한 한 끼가 될거 같네요
전 재구매의사가 있는 추천제품이였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