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영자추천:) 정안알밤휴게소 들리고 가세요~

일상

by 젊줌마j 2019. 8. 25. 13:34

본문

SMALL

​​


이번주말은 벌초하러 충북옥천에 가는길에 잠시 들린 정안알밤휴게소예요
정안알밤휴게소는 고속도로 환승구간이라 많은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예요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알려주신 정안휴게소 알밤빵으로 유명하기도 한 곳이예요


하늘이 너무 멋진작품같아서 휴게소에서 한 컷 사진찍었어요 해가 지고 있어서 하늘색깔이 너무 예뻤어요


저녁을 먹기 위해서 냉모밀, 돈가스, 소고기등심국밥을 주문했어요
휴게소라 가격이 좀 있네요


소고기등심국밥은 만들어져 있어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고 맛은 보통이였어요.
냉모밀은 면이 완벽히 익히지 않았는지 좀 딱딱했고, 가나마 돈가스가 제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화장실 가는길에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이 있어서 실내에서 먹은걸 후회했어요
황금공룡알 신기하고 맛있어보였는데 사람이 많이있어서 포기했어요


휴게소 오면 꼭 먹어야 할 소떡소떡을 사먹었어요
역시 소떡소떡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꼬치에 소떡소떡 써있는게 신기해서 사진 찍었어요^^


여기가 그 유명한 알밤빵 파는곳이예요
그런데 손님이 없고 옆가게인 호두가게에만 대기줄이
많아서 이제 인기가 없어졌나 생각했는데 물어보니 알밤빵이 다 팔려서 그런거였어요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저희가 간 날은 주말저녁시간대라 이미 많은사람들이 사가셨나봐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휴게소에서 좀 산책했어요
정안알밤휴게소에는 어린이놀이터가 있어 아이들놀기 좋아보였고, 고속버스환승장소 바로 옆에는 다람쥐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좋았어요




​공감하기 ​,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힘이 되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