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슐리:) 띵작best10 먹어본 솔직한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26. 19:57

본문

SMALL


​애슐리 이번시즌은 고객이 뽑은 역대 베스트10메뉴예요 !
이름하여 띵작베스트10 먹어본 솔직한 후기 적어볼께요
여기서 띵작은 명작을 뜻하는 신조어예요^^
애슐리치즈케이크 한참 치즈케이크피자로만 나와서 아쉬웠었는데 드디어 통살치킨과 함께 돌아왔어요 ^^



​저녁먹으러 구로 애슐리w매장에 도착했어요
입구를 보니 애슐리이벤트중이길래 정보공유하고자 찍어왔어요
평일디너를 런치가격에 먹을 수 있는 해피아워이벤트예요
평일 16시부터 18시까지 두시간동안 이용가능하지만 18시이후 퇴점시 정상가 금액으로 변경되니 시간 꼭 준수해야겠어요



애슐리 저녁10시까지라고 인터넷에 써있어서 8시쯤 여유롭게 갔는데 샐러드바9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해서 서둘러 먹었어요
마감시간이라 음식회전율이 거의없고, 치즈분수가 걸쭉하게 흐르고 있었어요
​한 시간안에 식사를 마쳐야 해서 제대로 된 음식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애슐리광고사진를 참고 할께요


애슐리 무제한새우축제를 통해서 새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최애메뉴 베스트 1위로 뽑혔어요!
통통한 새우를 치즈분수에 찍어 먹거나 마라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도 다양한 소스와 함께 먹었는데 살이 통통한 새우들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애슐리 시그니처 메뉴죠 !
정말 오랜만에 애슐리에서 통살치킨을 먹으니 옛날추억들이 떠올랐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애슐리 통살치킨 바로먹고, 새우처럼 다양한소스랑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통살치킨과 같이 애슐리 시그니처메뉴 치즈케이크예요
입에서 살살녹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나 와플과 함께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제가 애슐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와플이예요
새롭게 초코반죽이 생겼고 요즘 유명한 흑당버블까지 있어서 나만의 와플을 만들 수 있어요
여러가지맛으로 만들어 기본 와플 3개는 먹고왔네요^^


베스트5는 까르보나라 떡볶이예요
쫀득쫀득한 떡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까르보나라소스까지 더해져서 입안에 고소함과느낌함이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베이컨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때문에 계속 먹게된 떡볶이였답니다


베스트6은 스파이시쫄면이예요
미니리와 같이 먹으면 입안에 미나라향과 매콤함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은 쫄면이예요
하지만, 다양한메뉴중에 또 찾게된 메뉴는 아니였어요


아이들이 제일 잘 먹는 게살볶음밥이예요
볶음밥에 감칠맛이 있어서 애들이 맛있다고 했어요


개인적으로도 애슐리파스타메뉴중 제일 좋아하는 시푸드로제파스타가 베스트8이네요
토마토 상큼함과 크림이 합쳐져 많이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또한,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한 파스타였어요


하와이안망고샐러드는 망고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요즘유명한 버블이 잘 어울려 시원하고 달콤하게 먹은 메뉴예요 보통 낮에 먹으러 가면 망고랑버블이 좀 얼어있어 미리 접시에 놓고 녹아먹었는데 저녁 마감할쯤 가니 다 녹아있어서 바로바로 먹어 편했어요


베스트10은 슈가자몽이예요
개인적으로 자몽을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애슐리에서 유일하게 안 먹은메뉴예요
자몽좋아하는 사람들은 위에설탕이 굳어서 딱딱한설탕과 부드러운자몽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만나는 메뉴들을 먹게되서 반가웠던 애슐리였어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눌러주신다면 저에겐 많은 힘이 되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