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시작한지 2개월...드디어 !! 애드센스 핀번호 받았어요

일상

by 젊줌마j 2019. 8. 30. 18:56

본문

SMALL


​안녕하세요. 젊줌마j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어요 !!!!
두달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있었던일과 알게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 글을 써봅니다
참고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월 30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모르고 있던 저에게 친언니의 정보로 유튜브 티스토리에 대한 영상을 보게되었고 흥미를 갖게 되었죠
동영상과 블로그 정보를 검색해보면서 티스토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되었고 일하면서 육아하는 일명 워킹맘이 반찬값 정도 벌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


​7월 29일
​매일매일 글을 올리면서 다른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의
글정보로 알게된 다음 애드핏광고를 승인받은 날이예요 !
다음 애드핏광고는 애드센스보다 수익은 적지만, 처음으로 제 글에 광고를 달 수 있는 기쁨과 작은수익이 모여 큰 돈이 될 수 있는 희망이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애드핏은 매일 꾸준히 글 올리는 블로거에게 더 유리하다고 해요. 첫번째, 신청했을 때 보류메일을 받고, 사유를 보니 제가 신청방법중 광고달기를 잘못된 방법으로 달아 보류메일을 받았어요. 다행히 정확한방법대로 다시 신청하니 두번째만에 승인메일을 받을 수 있었어요

​​



​8월 4일
​일명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은 날이예요 !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를 받기까지 과연 나도 수익형블로그를 운영할 자격이 될까.. 애드센스 계속 거절당하면 어떻하지...등 수많은 걱정을 하며 블로그를 운영했어요
애드센스를 받을 수 있는 유용한정보를 도움받아 매일 꾸준히 글을올리고, 글 올릴 때 글자수 천자이상 쓰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을 쓰기위해 노력했어요
블로그를 운영하던 중 문장이 끝날 때 ‘요’보다는 ‘다’로 끝나야 되고, 사진첨부를 너무 많이 하면 안된다 라는 애드센스정보글을 봤을 때에는 다시 글을 써야하나 고민했지만 나만의 방법으로 애드센스 승인 받아보자 ! 라는 다짐으로 꾸준히 글을 올렸어요
구글 애드센스 첫번째 신청한 후에 거부메일을 받았어요
사유를 보니 정책에 위반된 글이 있다고 해서 충격을 받았어요 왜냐하면 제 블로그 글에는 위반될만한 소재가 없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뭐가 문제일까 블로그를 다시보니 일본불매운동글에 달린 안좋은 댓글일거 같아 삭제 후 두번째 다시 신청했어요 그리고 3일만에 승인메일을 받을 수 있었어요.




​8월 30일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은 오늘이예요^^
핀번호를 받기까지 두달동안의 기억이 떠올랐어요
​애드센스 받기전에는 애드센스 받으면 뭔가 다 해결될것만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받고나니 애드센스도 컴퓨터를 잘 모르는 저에겐 공부와 노력이 필요했어요
핀번호는 10불이 넘어야 받을 수 있으며, 애드센스 승인된지 26일 후에 받았네요
이제 PIN번호 등록방법대로 등록하고 더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봐야겠어요

핀번호를 받고 생각나는대로 글을 적어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인지 모르겠네요 ..
다른 블로거님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