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공연 추천:) 공룡애니멀쇼 ! 마술과 레이저쇼까지 !!

육아

by 젊줌마j 2019. 9. 29. 16:39

본문

SMALL

​​​
아이들이랑 동네산책하다 발견한 공룡애니멀 쇼 포스터 !
그림으로 봤을 땐 공룡이 무서워서 아이들이 잘 볼 수 있을까 걱정했어요..


걱정반 설렘반으로 아이들과 구로구민회관에 도착~!
처음 가는곳이라 지도를 보고, 사람들에게 물어가면서 왔어요
바로 옆에 아트밸리랑 헷갈렸네요;


저는 아이들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왔는데 혹시 도움될까 하고 사진 찍었어요^^




​이미지 출처 - 인터파크

​포스터만 보고 공룡공연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마술과 레이저쇼까지 볼거리가 다양하고 아이들공연이지만 어른인 저도 우와~하며 재미있게 봤어요


공룡애니멀쇼에 하이라이트는 공연 중 공룡 두 마리?가 관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소통하는 부분이예요
직접 가까이에서 보고 만질 수 있어 좋더라고요
하지만, 저희 아이들은 무서워서 제 품에서 힐끗봤어요 ㅠㅠ



순식간에 공연이 끝나고 포토타임시간이 있어요
부모님 핸드폰으로 찍는건 무료라고 하니 많은 관객분들이 줄서고 기다려서 찍었어요

아이들에게 색다른 공연을 보여주고 저또한 오랜만에 많이 웃으며 볼 수 있었던 공룡애니멀쇼 !!
또 동네에서 공연하면 가기로 아이들과 약속했답니다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