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동 어린이 전문치과에서 영유아구강검진 받은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10. 7. 20:20

본문

SMALL

​​



아이들 오랜만에 구강검진하러 치과에 갔어요
집근처 어린이전문치과 알아보다가 예전에 갔던 우리모두들치과 생각나서 예약하려고 인터넷검색해봤는데 도무지 전화번호가 안나와서 고생했어요,ㅠㅠ



알고보니 우리모두들치과는 용산으로 이전하고 우리아이들병원에서 치아튼튼클리닉을 치과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기존에 계시던 선생님 몇 분도 있으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치아튼튼클리닉과 마음튼튼클리닉 운영시간이예요


​우리아이들병원 치아튼튼클리닉

​•위치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15
​우리아이들병원 9층

​•운영시간
​​평일 : 09:00 ~ 18:00
토요일 : 09:00 ~ 13:00
점심시간 : 1:00 ~ 2:00

​•진료예약 및 문의
​02-2626-7697




엘레베이터를 타고 9층 치아튼튼클리닉에 도착했어요
마음튼튼클리닉과 같은 층에 있어요


접수하고 대기실에 가니 예전 모두들치과처럼 아이들장난감과 책, TV가 있어요
하지만, 따로 관리해주시는 선생님이 안 계시고 그림 그릴 수 있는 종이도 없어서 아이가 아쉬워했어요..


미리예약하고 가서 거의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첫째, 둘째 구강검진하고 불소해주려고 했는데 첫째딸 이발에 충치가 있어서 레진해야된다고 하네요ㅠㅠ
더 심해지기전에 구강검진하러 오길 잘했다 생각드는데 아이가 충치치료 잘할 수 있을지 걱정도 드네요...

진료실이 놀이방같아서 그런지 둘째딸은 울지않고 구강검진이랑 불소 무사히 마쳤어요 !
어른들도 무서운 치과 아이들은 더 낯설어 할 수 있는데 어린이전문치과에서 큰 소동없이 잘 했어요~

구로역에 위치한 어린이 치과 추천해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