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맛집:)어썸로즈(awesome rose) /여심저격 레스토랑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11. 26. 15:43

본문

SMALL

​​




아주 오랜만에 가로수길 다녀왔어요
전 한 번 날잡고 나가면 분위기있는곳에 가고싶어 하는 줌마예요^^

이런 줌마맘에 드는 레스토랑을 발견했답니다


​awesome rose 어썸로즈 레스토랑


가로수길 외에 홍대점도 있네요




지하로 내려오니 넓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에 도착했어요
유명한 맛집이라 평소엔 예약할 정도로 손님이 많은데 비가와서 한적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 아름다운 소품들이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데이트장소로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맘에 드는 인테리어 ㅎㅎ
포토존도 있어요 ~



겉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센스있네요^^


먼저 양송이스프(1500원)와 빵(1500원)을 주문했어요
양송이스프 부드럽고 양송이가 많이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그런데 빵이랑 같이 나온 소스는 오일이 듬뿍있어 빵만 먹는게 더 맛있었네요;




예쁜접시에 담겨진 음식들 ^^


어썸스테이크 비빔밥



토마토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예쁜 식용꽃이 올려진 알리오올리오





식사를 마치면 꽃을 받을 수 있어요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먹고 장미꽃까지 주니 기분 너무 좋았네요 !
조화라서 가끔 장미꽃을 보면 어썸로즈가 생각나요
기회될 때 또 가고싶은 곳이예요~ 추천추천 !!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