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닐봉투 저렴하게 파는곳 추천 !!

일상

by 젊줌마j 2019. 11. 6. 12:25

본문

SMALL



집에서 재활용버릴 때나 주방에서 쓰게되는 비닐봉투

저희집근처 남구로시장안에 비닐봉투 공장이 있어 소개해드릴까해요 ^_^



남구로시장과 구로시장 중간정도 위치에 있는 비닐봉투 공장이예요
처음 찾아갈 때는 헷갈려서 다른가게 상인분들에게 물어보니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금방 찾아갔어요~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4동 734-4

​전화번호
​02-865-2146

​영업시간
​​월-토 오전 9시 ~ 20시
*일요일 휴무*


​주차장
​시설관리공단 주차장 이용


가게안에 들어가니 공장이라 비닐봉투 자르는 기계와 같이 있고 봉투이외에도 일회용접시, 젓가락, 이쑤시개 등등 물건이 엄청 많았어요
손잡이 있는 검정봉투 사놓으면 집에 쓰레기통안에 넣기 좋을거 같더라고요



전 재활용 버릴 때 쓰는 파란봉투 샀어요
공장이라 100장에 6천원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보통 슈퍼에서는 50장에 5천원이더라고요


비닐봉투 사러 갔다가 수세미 종류가 다양하고 예쁘길래 수세미도 구입했네요 ㅎ


시장안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에서 사용하는 랩도 크기별로 있었어요


일회용 접시랑 도시락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송월타월이랑 행주도 다양했어요
김장철이라 고무장갑이랑 김장봉투 필요했는데 다음에 다시 와야겠어요


3M수세미부터 여러가지 수세미가 밖에도 있더라고요


종량제봉투도 있네요

여러가지봉투가 있어서 봉투살 일 있을 때는 여기와야겠다라고 다짐했네요 ^^
그리고 봉투 이외에도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만물상 같았어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