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창맛집:) 고기육즙 최고 !! 보화 소 숯불

일상

by 젊줌마j 2020. 8. 16. 16:57

본문

SMALL

아주 오랜만에

외식하고 왔어요 :)




다음 출처

보화소숯불 정보 보러가기


넓은 신발장에 화분들이 많이 있어요
최근에 오픈한 식당이라 깨끗한 점은 물론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음식 먹을 때도 느끼게 된 곳이네요


단체석도 가능할만큼 식당내부가 넓어요~!


밑반찬 하나하나가 신선하며 간도 짜지않도 딱 맞았어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맘 편히 ! 취향대로 ! 가져다 먹을 수 있었네요^^


숯에 구운 소갈비살 !!
전혀 질기지 않고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아요~~~
먹으면서 놀랐던건 고기를 씹을 때마다 육즙이 이렇게 많이 나올 수 있나 ...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또 먹고싶네요 ...
( 먹어본 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죠ㅠㅠ)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찍었어요 !
포장판매도 하니 다음에 먹으러 갈 땐 무조건 포장도 해올 생각입니당 ㅎㅎ




오늘 맛집소개는 여기까지 해드리며, 다음에 또 좋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러 올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