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울 땐 실내!!! 네옥스 보드게임카페 :!

일상

by 젊줌마j 2021. 12. 17. 17:15

본문

SMALL




-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
-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 친구들과 편하게~




겨울이지만 버틸 수 있는? 날씨라 생각했는데
오늘 한파가 찾아왔어요 ! ㅠㅠ

가정보육 중인 저는 집에 있는 아이들이
점점 … 나가기 싫어해서
놀이터로 유혹? 하며 밖에 나갔다왔어요

하.지.만 !!

나가자마자 놀이터는 무리라는 걸 바로 깨닫고
삼십 분만에 다시 컴백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아이들과 갔다 온 보드카페

다시 생각났답니다 ㅠㅠ


저처럼 추운겨울 집에만 있기 힘드시다면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카페 가보는걸
강! 력! 추! 천!



오픈해서 더 깨끗하고 깔끔한 !!
이벤트까지 하고 있네요 ㅎㅎㅎ


첫째딸이 학교에서 해봤다면서 신나게 고르던 보드게임 !!
새로 오픈해서 저희가 첫개시 한 게임도 있었네요 ㅎㅎ


보드게임 뿐만 아니라
메뉴도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
볶음밥,라면,핫도그,만두 등등
커피, 스무디, 에이드 등등
주류까지!!!!!

아이들이랑 온것도 좋았지만
친구들이랑 또 와야겠다 생각 들었답니다^^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편하게 앉아서 할 수 있는 룸도 있어서
애들이랑 놀기 좋았어요 ㅎㅎ




*** 위치 첨부 ***


네옥스 보드카페 광명ktx역점
경기 광명시 신기로17번길 3 405호
http://naver.me/xBYycjAY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