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평역 맛집:) 치즈듬뿍~ 찐맛집 ‘백소정’

일상

by 젊줌마j 2023. 7. 14. 00:12

본문

SMALL

오랜만에 찐맛집 소개하러 돌아왔어요 ~>_<

장마철 외출하기 쉽지 않지만 자주 못 만나는 친구들 꼭 만나러 부평역을 다녀왔어요

사진출처:네이버



1호선부평역 생각하고 가는데 친구들이랑 식당 정하고보니 인천1호선 부평역 출구로 나가야 되는걸 늦게 깨닫고 출구 찾는데 한참 헤맸어요
*출구 미리 찾아보시길 추천하고, 계단많음 주의 *





사진출처:네이버

길치가 젤 편하게 사용하는 네이버길찾기 !!
네이버길찾기 좋은점은 남색동그라미로 나의 현위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핸드폰을 움직이면 세모 모양도 같이 움직여서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 알려줘서 너무 편하게 길찾을 수 있답니다 ㅎㅎ



열심히 지도를 보며 도착한 ‘백소정’
깔끔한 내부~~
맛집이라 손님들이 많이 와계셔서 천장 위주로 사진 찍었어요


식당가면 키오스크가 많이 보이네요
천천히 메뉴보면서 주문 누르고 밑에 카드단말기로 바로 결제가능해요
현금결제는 직원분에게 문의 후 가능하답니다


리뷰 이벤트 빼먹을 순 없죠 ㅎㅎ
1.네이버 영수증리뷰 검색 후
2.주문영수증 첨부해서 사진찍고
3.내 장소 저장
4.키워드 선택
5. 직원에게 새우튀김 , 탄산음료 중 택1 이야기하기
간단합니다 !!


주문한 음식 기다리며 물 마셔보니 일반 정수기 물이 아닌 시원한 차? 맘에 들었네요
손님들 많았지만 주문한 음식 빨리 나오네요 ~!

사진출처:네이버 영수증 리뷰

저희가 주문한 메뉴예요

치즈카츠 사진 그대로 치즈듬뿍~~!!
냉소바는 야채와 함께 들어있어서 야채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고 자루소바는 푸짐한 양과 매일 아침 우려낸다는 육수와 함께 먹으니 더운 여름에 먹기 제격이예요
사이드 디쉬에 있는 양배추샐러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고, 떡은 꿀과 함께 있어서 달달하고 쫀득하니 맛있었네요







오늘 맛집소개는 여기까지 해드리며, 다음에 또 좋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러 올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