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디맛집:) 아이들과 가족외식으로도 좋은 순수덮밥

일상

by 젊줌마j 2023. 12. 1. 21:03

본문

SMALL



평일 남편과 함께 휴무
아이들 하교 후에 가까운 구로디지털단지로 오랜만에 저녁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순수덮밥




이곳을 누르면 자세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사진참고 : 네이버



저희 가족이 외식할 곳은 구로 이마트 뒷편 대륭포스트타워3차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먼키 푸드코트 밝은 인테리어와 깨끗한 실내
먼키앱을 통해 더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도 가능했어요
순수덮밥에서 먹었던 메뉴들 넘 맜있게 먹어서 요즘처럼 추운 겨울 밖에 안나가고 배달주문으로 먹어도 괜찮겠다 생각했네요 :)

공유주방 실내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가 저녁전이기도 했고, 배달어플이 있어서 그런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 편한자리에 골라서 앉을 수 있었어요
사람많은곳은 좋아하지 않는 울 가족에게는 안성맞춤이였어요ㅎ


공유주방 8호 순수덮밥
메뉴주문은 푸드코트 매장 키오스크로 주문가능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과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다양한 덮밥메뉴와 찌개부터 음료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2인분 세트(청국장, 직화낙지덮밥,소시지덮밥)
*내맘대로 덮밥 중 스크램블덮밥은 세트메뉴로 추가할
수 없음*
덮밥 +사이드 세트 (직화항정덮밥 간장맛, 육즙가득 튀김만두 4p)




집에서 여러반찬 못 해먹고...어려웠어요
주부들의 베스트 고민 반찬! !
남편과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주는 모습에
집에서 간단한끼 덮밥을 도전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부드러운 낙지와 돼지특유의 냄새가 안나는 항정살
asmr을 도전하고 싶은 튀김만두
마지막으로 큼지막한 두부가 들어있는 얼큰한 청국장
소스랑 소시지가 넘 잘어울리는 소시지 덮밥


밑반찬으로 주신 김에 싸먹고 밑반찬으로 나온 무말랭이와 김치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였어요👍🏻👍🏻



뭐든 잘 먹는 우리가족
쌀 한 톨 안남기고 싹쓸이 ㅎㅎㅎㅎ
정말 맛있었다는거죠


환한 조명과 깔끔한 실내
물과 네프킨을 셀프이며, 다 드신 접시는 퇴식구에 갖다놓으심 되요

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