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아이와 가기좋은 벗이미술관(feat.직접 옷 꾸미는 체험프로그램 !) *내돈내산*

육아

by 젊줌마j 2023. 12. 17. 22:45

본문

SMALL


아주 오랜만에 아이들과 체험활동하러 다녀왔어요
워낙 집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밖에나가기 쉽지 않은데 어쩐일로 외출제안에 흔쾌히 수락을 해주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하여 !! 미술전시와 체험프로그램까지 있는 용인 벗이미술관에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


https://www.instagram.com/moms.map?igshid=MmVlMjlkMTBhMg==
가끔 제가 인스타그램 보며 아이들과 놀러가거나 체험하기 좋은곳 참고 하는 곳이예요 !
지역곳곳 계절별로 좋은 정보들이 업로드되고 있어서 아이들과 어디갈까 고민되는 분들이라면 도움 되실 수 있답니다 ~!



벗이미술관
이곳을 누르면 상세정보 확인 할 수 있어요 !

사진출처 : 네이버

길찾기를 통해 시간소요를 생각했지만 역.시.나 길치인 저는 또아이들을 데리고 헤매서... 지각으로 도착했어요

(미술관에 양해를 구하기위해 전화드렸더니 너무나 친절하고 상세하게 응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ㅠㅠ)


팁!
체험프로그램 이용시 네이버예매를 통해 날짜/시간 예약하시고, 프로그램비를 24시간 이내에 입금하셔야 예약확정이 됩니다. (당일예약은 안됩니다 !)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벗이미술관
미술관 가는길이 시골길이라 눈쌓인 나무와 밭을 보며 힐링되었어요 ㅎㅎ

미술관 앞 넓은 주차장과 발렛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장하자마자 예약한 체험프로그램 옷 꾸미기를 위해 급하게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 고르고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 말씀에 따라 2층교실로 아이들을 보냈어요
그리고 직원분에게 미술관 마감시간과 화가님들의 작품위치를 설명 듣고 보호자는 체험프로그램외에 전시 입장료는 별도라서 카카오톡 이벤트로 결제하였답니다



아이들 프로그램 참여하는동안 전 전시된 작품을 봤어요
이번 전시된 코마님과 알타임 죠님의 작품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우리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을 재창조 하여 자신만의 스타일 작품을 표현했다고 해요




1층 데스크 옆에는 작가님들의 작품으로 만든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 구매욕구 뿜뿜이였네요 ^^;


아이들을 데리러가기 전 교실 옆에 좋은향과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오는 전시가 있었어요ㅎㅎ

프로그램 끝날 시간이 되어 다시 2층 교실로 갔어요
맞은편에는 놀이터가 잘보이며 눈쌓인 산을 보며 아이들을 기다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수업을 마친 아이들이 직접꾸민 옷을 가지고 차례대로 나왔어요
수업해주신 선생님이 전시회때 못들은 설명을 간략하고 빠르게 설명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아이들이 직접 옷을 꾸밀 수 기회를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눈까지 많이 와서 신이나했는데 아쉽게도 놀이터는 공사중이였네요ㅠㅠ
놀이터 옆에도 전시회가 있고,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날 따뜻한날 아이들 뛰어놀고 카페도 가면 좋을거 같다 생각했어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