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한 알 속에 영양성분 가~득 !!

육아

by 젊줌마j 2024. 1. 20. 13:55

본문

SMALL



이번 겨울방학에는 제가 시간적여유도 생기고, 아이들도 방학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학교에서 운영하는 돌봄을 신청하지 않고 지내고 있어요 ◦°˚\(*❛‿❛)/˚°◦

집순이 우리애들과 하루종일 있을 수 있는 시간이 일요일뿐이였는데 재택근무를 하며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아이들이 어떤걸 할 때 제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플러스 저의 잔소리도 늘었답니다 😅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아이들 따로 영양 챙겨줄 방법이 있을까 고민하다
알게된 오늘 소개해 볼 제품은 !!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입니당


츄어블 타입으로 하루 한 알, 물없이 간단하게 씹어서 먹는 비타민 영양제예요 ^0^
영양성분보니 0칼로리라 정말 영양만 흡수하기 좋네요 !!
한 알 속에는 비타민 C 부터 비타민 B1, B2, B6, 비타민A, 나이아신 등등7가지 영양이 들어있어요



항상 기분 좋은 언박싱 ٩̋(ˊᵒ̴̶̷̤ ꇴ ᵒ̴̶̷̤ˋ)و
궁금해하며 다가오는 둘째 딸, 작고 앙증맞은 건강위로 키즈 플러스 영양제 통과 함께 사진 찍어주었어요
한 통 안에는 30정이 들어있어 한달 치 먹을 수 있어요


개봉하자마자 바로 울 딸들 입 속으로 쏘~옥!
스스로 챙겨먹으면 좋겠지만, 저또한 잘 챙겨먹지 못하니 잔소리꾼으로 변신해가며 꼭 애들 영양 챙겨주고 싶은 엄마마음이네요 ՞ ̳o̴̶̷̤ ̫ o̴̶̷̤ ̳՞



30년 경력의 약사가 만든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추천해요👍🏻
• 성장기 어린이
• 활력이 필요한 아이
•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아이
• 쉽게 피곤해하는 아이

우리집 영양제칸에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추가요~~~ㅎㅎ
아이들과 외출할 때 가방에 쏙 담아 밖에서도 영양챙겨주기 편리하네요







➡️건강위로 키크는 영양제 판매처
https://m.smartstore.naver.com/health_we_ro/products/9576759909#REVIEW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키포인트 성장기 건강하게 크는 영양제 아이 청소년 : 건강위로

[건강위로] 건강위로! 몸과 마음 함께 위로 받자!

smartstore.naver.com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건강위로 키즈플러스 솔직리뷰 입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