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증평:) 내돈내산 / 초등학생 주기적으로 시력검사 / 종류가 많은 / 천리안 안경점

일상

by 젊줌마j 2024. 4. 30. 23:50

본문

SMALL

꽃이 무성하게 피고있는 봄
오랜만에 젊줌마 블로그로 돌아왔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에 소홀해졌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글 보러 와주신 분들 넘 감사드려요 !
오늘은 안경을 쓰고 있는 첫째딸
눈 불편하다 했었는데 무지한 엄마가 신경을 못 써주가 일하고 있는곳 바로 옆에 안경점 볼 때마다 생각나서
드.디.어 첫째딸 안경 바꿔주었답니다 ㅎ



천리안 안경점
사진출처 : 네이버

✔️월-일 : 09:00 ~ 20:00 ( 일요일에만 11:00~19:00 )

증평 시내에 위치한 강안과 건물
1층 우리약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일끝나고 저녁에도 밝은 처리안 안경원
길 모른다던 첫째딸 전화하면서 시장 중간에서 만나자니 씩씩하게 걸어와 같이 안경점에 도착했답니다 !
들어가니 다른 아이 손님도 있었어요

겉에서 볼 땐 몰랐는데 매장 내부에 엄청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가 많고, 스타일 확고한 첫째딸 여러 안경 맘에 들어했네요~!
꼼꼼한 첫째딸은 제가보기엔 같은 검정안경 같은데 모양이 다르다며 검정안경 선택 !!

원래 옆에 직원분 계심 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친절한 직원분이 편하게 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ㅎㅎ

매장에는 안경뿐만 아니라 종류가 다양한 렌즈와 안경쓰는사람 필수품인 안경닦이 천, 선글라스, 소품 등이 있었어요


검사 후 10분?도 안되서 새로 맞춘 안경을 받았답니다 ~!!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차단도 추가

하지만,,
안경점에서 시력검사로 바로 해주셔서 전에 시력보다 5단계나 더 높여서 안경을 써야한다는 슬픈소식과 지금 안경 적응 후 3개월 후쯤이나 아이가 불편해하면 시력에 맞게 다시 조절해야한다고 설명해 주셨답니다 ㅠㅠ





착용샷을 올리고 싶었지만 외모에 관심 많을 11살이라 패쓰 ㅎ
집에와서 전에 쓰던 투명안경과 새로 맞춘 검정안경을 같이 찍어보았어요ㅎㅎ

전에쓰던 안경 아까워서 어떻게하나 여쭤보니 안경점에서 렌즈교환이나 렌즈만 빼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조만간 시력맞게 렌즈 바꿔주려고 해요 ♪(๑ᴖ◡ᴖ๑)♪



시력에 좋아지는 방법 몇가지 알려드린 후 글 마무리 하겠습니당

• 눈을 따뜻하게
• 원근 스트레칭
• 틈틈히 안구 운동
• 기름샘 청소
• 눈을 지그시 감았다 뜨기
• 안구건조증은 즉각적으로 해결하기
• 자세를 바로 잡기
• 블루라이트 차단하기
• 눈에 좋은 음식 먹기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